베트남 전문 여행사 플라잉베트남입니다.

홈 > 관리그룹 > 업체홍보/여행컨텐츠 > 베트남
업체홍보/여행컨텐츠

-  여행 관련 업체의 여행 상품에 대한 안내를 이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조건에 맞춰 신청하신 후 승인을 먼저 받아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승인신청하기
-  매월 1개의 글만 올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문 여행사 플라잉베트남입니다.

호치민전문가이드 0 1222


안녕하세요, 베트남여행사 플라잉베트남입니다.

이번에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여 태사랑에도 안내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s://flyingvietnam.net



플라잉베트남 소개

플라잉베트남은 한국과 베트남 호치민에 지점을 둔 베트남 전문 여행사입니다대부분의 여행사들이 베트남 현지에 지점을 두지 않는 반면저희 플라잉베트남은 베트남 현지에서 베트남 현지인과 직접 소통하며 ‘직판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으로 오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 지역의 호텔골프투어차량프라이빗투어 등을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현지의 여행 운영관리 경력을 바탕으로 자유여행객뿐만 아니라 법인인센티브마이스 (MICE) 등 모든 분야를 두루 섭렵하고 있습니다옵션이나 쇼핑으로 가격을 숨기는 패키지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2-30대 젊은 구성원으로 이루어져있고무엇이든 발로 뛰며 경험하고 직접 확인합니다왜 이런 여행상품을 만들었는지왜 이렇게 구성 되어 있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대답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상품을 오래 고민하고 만듭니다.

플라잉베트남 철학

플라잉베트남은 여행의 ‘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여행이 ‘상품이라고 한다면장인이 상품의 재질 원단을 고르는 것처럼 우리도 직접 한곳 한곳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하며 여행지나 투어를 평가합니다만져보지 못한 원단으로 상품을 만들 수 없는 것과 같이 우리 역시 경험해보지 못한 것을 좋다고 권하지 않습니다.

여행지의 정보동선일정 등 세부적인 디테일과 ‘의 중요성을 염두에 두고 상품을 디자인하여 하나의 여행상품으로 완성해냅니다여행에 대한 많은 경험이 없는 소비자가 잘 알수 없다는 이유로 가격이 높은 여행 상품을 ‘거품’, ‘폭리로 격하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여행 상품에서 오는 여행의 만족감과 질적 차이를 경험해본 사람들이라면그 차이를 누구나 이미 알고 있습니다우리는 거창하게 거품이나 주관적차이를 논하지 않습니다오직 여행에 대한 경험으로 증명합니다.

 

플라잉베트남 특징, 직판여행사?

직판여행사는 다른 여행대리점이나 한국여행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입니다.
일반적인 여행상품은 2, 3중으로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는 불합리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같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고객에게 제공되는 여행상품의 퀄리티가 완전히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플라잉베트남은 직접 발로 뜁니다.

모든 상품은 플라잉베트남 임직원이 모두 직접 경험해보고 만들어진 상품입니다똑같은 패키지똑같은 여행상품을 만들더라도 그럭저럭 ‘장사를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하지만 저희는 여행사입니다오직 베트남 한 곳에 집중 하기 위해 호치민에 본사를 두었고단 몇개의 여행상품을 만들기 위해 베트남 전역을 발로 뛰어다녔습니다.

플라잉베트남은 여행객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이해합니다.

플라잉베트남 임직원은 여행을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입니다또한여행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기 위해 다른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이용해보기도 하고직접 일정을 구성하여 자유여행을 다녀보기도 했습니다땡볕 아래 먼 거리를 도보로 걸어보기도 하고오토바이를 타고 돌아다니기도 하고더듬더듬 현지민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도 이용해보며 베트남 전역을 돌아다녔습니다.

여행은 경험입니다정해진 시간 내에 합리적이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귀하게 낸 휴가시간어렵게 옮긴 발걸음이 기업의 논리여행회사 간의 단순한 가격경쟁 따위로 ‘최악의 경험’ 따위가 되는 것을 저희는 결코 용납할 수 없습니다저희는 오직 좋은 여행최고의 베트남 여행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라잉은 베트남과 한국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플라잉베트남은 베트남 호치민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김포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