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Eatigo 꼭 써보세요! (레스토랑 할인예약)

홈 > 태국게시판 > 할인공유 > 기타
할인공유

- 그랩 할인코드나 면세점, airbnb 아이디추천 등 각종 할인 코드, 추천인 아이디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 매월1회 게시 가능합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Eatigo 꼭 써보세요! (레스토랑 할인예약)

아우에기우에 4 748

태사랑에 레스토랑 추천 글이 올라오면 제가 추천하는 어플리케이션인데요.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알지만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잘 모르는  eatigo 입니다.

어플 검색하셔서 그냥 깔면 되고 본인의 위치를 토대로한 근처 레스토랑 혹은 카테고리, 지역, 컨셉(데이트,파티 등)
같이 분류를 눌러서 추천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시간에 따라서 15%부터 저녁 8시부터는 보통 50%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이티고는 그냥 해당 시간대에 예약버튼만 누르면 끝이고 일체의 결제나 혹은 가지 않을시에 생기는
금전적 페널티도 없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이 어플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평소에 고민하던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에요.

태국에 여행 올때마다 생기는 딜레마가 한국에서보다는 호화롭게 여행을 하고 싶으면서도 막상 물가가 저렴한
나라니까 가성비를 생각하게 되고 호텔과 식사에 대한 갈등이 시작되죠.

저 같은 경우에 이 고민을 이티고가 해결해주었어요.
한국에서도 미식을 좋아하는 저는 호텔의 일품, 코스요리 등을 좋아하지만 비싸서 엄두가 나지를 않아요.

근데 한국에서는 인당 20만원 25만원 붙는 음식들이 여기서는 거의 절반 가격이 되어요.

태국에서는 둘이서 호텔식사를하면 약 25만원정도가 되는데 여기다가 이티고 할인을 쓰면 추가 4~50%할인이 되니까 10만원 초반대에 한국 4~50만원하는 5성호텔 레스토랑을 두 사람이 먹을 수 있게 되죠.

태국에서 10만원이라는 돈이 비쌀 수 있지만 한국에서도 접하기 힘든 경험을 해볼 수가 있어서.
커플 혹은 부부 동반이신 여행객 분들께서는 꼭!! 한번 가보세요.

태국에서 다른거 해도 좋지만 한국에서 하기 힘든 사치를 이 가격에 부리면 더 행복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나나역의 JW메리어트에 있는 Tsu와 테판야끼입니다.(일식 코스요리 인당 4000바트 짜리를 2000에 먹었어요) 입니다.


일품 요리부터 사시미, 스시, 스테이크, 밥 모든게 다 나와서 행복했는데 가격이 인당 2천바트니까 7만원...
한국에서 고기집에서 나오는 가격으로 특급호텔 코스요리를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곳이 아니여도 다양한 가격대에 맞게 많은 리스트가 있으니까
꼭 한번 써보세요! 전 갈때마다 오늘 좀 맛있는거 먹겠다하면 꼭 사용합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되어 있는 링크 입니다. 추천 안 해주셔도 되지만 가입하면 100바트 바우쳐를 준다네요!.

방콕에서 호캉스 바캉스 즐기고 가세요!



eatigo
4 Comments
아우에기우에 2019.04.04 00:50  
애플에서는 컨트리락이 걸려서 현지가서 해야하는 것 같아요ㅜㅜ 그래서 링크 찾아보니까

https://healua.tistory.com/6
모바일 웹으로 할 수가 있네요!!

추천인에 eatigozio
넣어주시면 감사해할게요... 100바트로 바우처 서로 받는대요..
Jerry123 2019.04.14 03:03  
감사합니다!! 다운받았어요~~
sooperm 2019.05.30 14:48  
안녕하세요 바우쳐는 링크타고 가입하면 100바트할인쿠폰이 들어오는건가요?
인천84 2019.09.24 12:34  
이번여행혼자가는데..유용한정보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