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유명 사원 30곳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 인도대륙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인도의 유명 사원 30곳

클래식s 0 1722

http://j.mp/2wOCqgk 

 

wOEDikR.png 

 

https://www.tourmyindia.com/blog/top-30-famous-temples-in-india/ 

 

아래는 인류에 대한 축복을 쏟아 부어 영광스럽게 서있는 인도의 유명한 성지 순례 장소 30 곳의 목록입니다.

1. 배 드리 니트 성전

스리 배디 나트 지

알라 칸다 강 (Alaknanda River) 가까이에 위치한 배 드리 닛 (Lord Badrinath)의 거처 는 배 트리 낫 ( Badrinath , 우타 라칸 드) 의 작은 마을 인 샤모리 ( Chamoli) 지역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슈누 (Vishnu) 신의이 성스러운 신전은 힌두교 (Hindu) 종교의 네 가지 성지 (Char Dhams)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또한 4 개의 Chota Char Dham 순례지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사소한 순례지). 비슈누 (비슈누)에게 헌정 된 108 개의 성전 중 하나입니다.이 사원은 6 ~ 9 세기에 존재했던 타밀계 성도들의 역사에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비슈누 (Vishnu) 경의 고대 거주지는 4 월에서 11 월 사이에 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남은 몇 달 동안 날씨가 순례 여행을하기에는 너무 가혹합니다. 성전과 관련된 유명한 축제 중 두 가지는 -

Mata Murti-Ka-Mela - Badrinath Lord의 어머니를 경배하며 9 월에 열립니다.

Badri-Kedar 축제 - 8 일간 진행되며 6 월에 열리 며 Badrinath 와 Kedarnath 의 사원에서 모두 경축됩니다 .

2. 코낙 선 사원

태양 - 사원 - 코낙

썬 사원 의 작은 마을에 위치 를 Konark 에 위치해 있으며, 푸리 의 지역 오리사 주 . 건축술의이 경탄은 주 일요일에 전념한다. 그리고 그의 마차를 닮은 성전은 전차의 모양으로 지어졌으며, 바퀴는 열두 바퀴가 달려 있으며, 말은 7 마리가 끌고 다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원은 13 세기에 나라 시마 데바 (Narasimhadeva)라고 불리는 왕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인도의 대부분의 물건과 마찬가지로,이 사원도 약간의 전설과 관련이있다. 전설 중 하나에 따르면, 하나님 크리슈나는 자신의 아들 중 한 명에게 나병을 저주했습니다. 참회를 추구하기 위해 Samba는 12 주 동안 Sun (Surya)에게 경배했다. Surya는 그의 헌신에 만족하며 그를 고쳐주었습니다. 삼바는 태양 사원을 감사의 뜻으로 보냈습니다.

이 곳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Rabindranath Tagore가 '돌의 언어가 사람의 언어를 능가하는 곳'이라는 말을 통해 가장 잘 요약되었습니다.

3. 브리 하데스 와라 사원

브리 헤 데스 와라 사원

라고도 Peruvudaiyar Kovil 및 RajaRajeswaram 이 11 세기 사원은 주님 시바에 전념 촐라 황제 라자 라자 촐라 I.에 의해 만들어진, Brihadeeswara 사원 에 위치해 인도에서 가장 큰 사원 탄자 부르 도시 타밀 나두의는.

Cholas는 장엄하고 훌륭한 규모의 구조물로 유명합니다. Cholas의 부유와 예술적 숙달은 성전의 대 건축물에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화강암 석으로 제작되었으며, Vaastu Shastras와 Agamas의 원칙에 따라 지어졌습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건축과 관련하여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정오에 그림자가 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010 년에는 많은 열정적이고 웅장한 문화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천년 축하 행사가 열렸습니다.

4. 솜낫 사원

소나트 - 템플 - 구자라트

이것은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순례 센터 중 하나이며 Shivpuran, Skandpuran 및 Shreemad Bhagvat와 같은 고대 서적에서 언급됩니다. Som은 '달의 신'을 의미하므로 Somnath는 '달의 신의 보호자'를 의미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Som은 그의 시아버지의 저주로 인해 고통을 겪은 병을 고친 시바 인 시바 신의 경의를 표창하기 위해 성전을지었습니다.

그것은 인도 에서 가장 존경받는 12 명의 jyotirlinga 중 가장 존경받는 'jyotirlings'중 하나 입니다 . 사원은 Saurashtra (구자라트)의 Prabhas Kshetra에 있습니다. Prabhas Kshetra는 또한 크리슈나 경이 그의 필멸의 몸을 떠났다고 믿어지는 지역이기도합니다.

장소에 관한 또 다른 흥미있는 물건은 그것이 아라비아 해의 해안에 그리고 사원과 남극 사이에서 직선에 지어진다라는 것이다. 솜낫 사원 은 여러 번 파괴되고 재건되었습니다. 이곳에는 또한 Somnath 박물관, Junagadh 문, 해변 및 순례자들을 즐겁게하는 소리와 빛의 쇼가 있습니다.

5. 케 다르 나트 사원

케다 나지 절

히말라야 산 Garhwal 지역 (Uttarakhand)에 위치한 Kedarnath 사원은 세계에서 가장 신성한 Shiva 사원 중 하나입니다. 시바의이 거룩한 거처는 카우 라브 스와의 전투에서 자신들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판다avas에 의해 지어졌다. 사원은 8 세기에 아디 산 카라 차르 야 (Adi Sankaracharya)에 의해 복원되었습니다. 그것은 Uttarakhand의 Chota Char Dhams 중 하나이며, 언덕이 많은 곳을 14km 정도 걷는 순례자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조랑말이나 manchan 여행을 단순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빙하와 눈 덮인 봉우리에 둘러싸여 있고 3,583m의 높이에 서있는이 사원은 겨울 동안 심한 추위로 인해 문이 닫힙니다. 시바 신 (Lord Shiva)의 우상조차도 우키 마트 (Ukhimath) 로 옮겨져 극한 상황이 만연한 5/6 개월 동안 거기에서 숭배를받습니다.

6. Sanchi Stupa

산치 - 해골

Sanchi 는 Madhya Pradesh의 Raisen 지역에있는 마을로 기원전 3 세기에서 12 세기 사이에 지어진 여러 불교 구조물의 본거지입니다. 그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 Sanchi Stupa 이며 Great Stupa라고도합니다. Stupa는 불상의 성지로 부처의 유물로 구성된 돔 모양으로 지어졌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 인도의이 유명한 순례 사이트는 기원전 3 세기에 위대한 황제 아소 카 (Asoka)가 건축했습니다. Toranas라고 알려진 Stupa를 둘러싼 네 개의 복잡하게 디자인 된 게이트웨이가 있습니다. 각 게이트웨이는 사랑, 평화, 용기 및 신뢰의 네 가지 감정을 개별적으로 상징합니다. Great Stupa는 높이 16 미터, 지름 37 미터이며 부처님의 유물을 보존합니다.

7. Ramanathaswamy (Rameshwaram) 사원

라메 사와 람 사원

Rameshwaram 또는 Rameswaram 은 타밀 나두 (Tamil Nadu )에있는 작은 섬 도시이며 힌두교도의 가장 신성한 순례지 (Char Dhams) 중 하나입니다.

신성한 이유는 라마 (Rama) 여사가 아내 시타 (Sita)와 함께 악마 라바나 (Ravana, 또한 브라만 (Bramhmin) 이었음)를 물리 치고 해안에 상륙했다는 믿음 때문입니다. 지식인을 살해 한 것에 대한 속죄를 구하기 위해 라마는 시바에게기도하기를 원했습니다. 하 누만은 카일 라쉬로 보내져 하나님의 우상을 가져 왔습니다. 그 사이에 Sita는 작은 lingam을 만들었습니다. 시타 (Sita)가 만든 것은 라 갈린 암 (Ramalingam)이라고하며, 하 누만 (Hanuman)이 가져온 것은 비슈 발랑 담 (Vishwalingam)이라고합니다.

라마 (Rama) 여사의 지시에 따라, 비슈왈 링암 (Vishwalingam)은 오늘날 라밀 람암 (Ramalingam) 이전에 숭배를 받는다.

8. 바 시스 노 데비 만 디르

비슈누 마타

카트 라 (베이스 캠프)에서 약 12km의 트레킹 후, 하나의 거처 인 거룩한 동굴에 도달 아무튼 (어머니) Vaishno 데비 와라는 산 5천2백피트의 고도에 위치한 Trikuta을 . 그것은 Jammu와 카슈미르, Katra 마을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Vaishno Devi는 동상 대신에 Pindies라고 불리는 3 개의 암석 머리 형태로 존재합니다. 사람들의 강한 신념으로 인해 매년 수백만 명이 Maa Vaishno Devi의 축복을받습니다. 방문자를 결정하는 사람은 Maa Vaishno라고합니다. 그녀의 신자들을 그녀의 문앞으로 불러주는 것은 바로 그녀입니다. 그녀의 소원 때문에 신사에 성공적인 여행을가는 사람은 누구나 있습니다. 신사는 일년 내내 열려 있습니다.

9. Siddhivinayak 사원

Siddhivinayak-Temple

Pumbha Devi, Mumbai에 위치한 Siddhivinayak Temple은 18 세기에 지어졌습니다. Siddhivinayak 또는 주 코끼리는 신전의 최고 신이며, 어떤 새로운 일이나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숭배받을 첫 번째 사람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그는 또한 Vighnaharta (장애물의 종결 자)라고도합니다.

신전의 나무 문에 가나 파티 (Ashbavinayak) 경의 8 개의 인상이 새겨 져 있습니다. Siddhivinayak 사원 은 신의 8 개의 심상의 한으로 이루어져있다. 다른 뚜렷한 이미지는 마하라 슈트라 (Maharashtra)에 위치한 7 개의 사원 위에 펼쳐져 있습니다 성전은 일년 내내 열광적 인 사람들이 방문하지만, 화요일은 행운을 빌어기도하기 위해 최대의 사람들이 주님 께기도하는 날입니다.

10. 강고 트리 사원

간토 트리 사원

Ganga Maa (어머니)의 신성한 기원 은 Uttarakhand 의 Uttarkashi 지역에 위치한 Gangotri 사원 에서 경배됩니다 Bhagirathi 의 바닷가에있는 사원에 따라서 부분적으로 잠긴 Shivaling 는 신 Shiva가 그의 머리에 Ganga를 얽힌 장소를 의미한다. 18 세기에 지어진 사원은 흰색 화강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Gangotri의 신성한 사원 Akshaya Tritiya 에 열립니다 (일반적으로 4 월 또는 5 월 개월에 떨어지는). 이 경우, 20 킬로미터 떨어진 거리에있는 무카이 야스 (Mukhyamath) 사원 (Galla Maa)의 우상이 돌아온다. 에 디 왈리 , 매년 아무튼 강가 다시 돌아 Mukhyamath 사원으로 이동한다.

11. 황금 사원

황금 사원

Sri Harmandir Sahib (Darbar Sahib 또는 황금 사원이라고도 함)은 시크교를위한 가장 순결한 순례지입니다 . 성전은 보편적 인 형제애와 평등의 가치 위에 세워졌습니다. 네 가지 저명한 방향으로 개방 된 네 개의 문은 종교적 영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신앙이나 인종의 사람들을 공개적으로 환영합니다. 탁월한 건축물로 유명한이 구조물은 주변 환경보다 낮은 수준으로 건축되어 겸손의 가치를 상징합니다.

Sikhs, Guru Granth Sahib의 성서는 편집 후 Sri Harmandir Sahib에 처음으로 배치되었으며 인도의 시크교도 순례 센터의 첫 Granthi (또는 머리 사제)는 Baba Buddha ji였습니다.

12. 카시 비슈와 나 사원

카스 - 비스와 나트 - 성전

삶과 죽음 바라나시 (우타르 프라데시) 의 고대와 성스러운 도시에 위치한 Kashi Vishwanath 사원은 우주의 황제를 의미하는 Vishwanath 또는 Vishweshwara라고도하는 시바 신에게 바쳐졌습니다. 바라나시 (Varanasi)시는 또한 카시 (Kashi)라고도 불리며,이 사원은 카스 비슈와 나 사원 (Kashi Vishwanath temple)으로 유명합니다.

저명한 성전은 스와미 비 베카 난 (Swami Vivekanand) , 아디 샹카 라차 랴 (Adi Shankaracharya), 고스와미 털다 다스 (Goswami Tulsidas) 및 구루 나낙 (Gurunanak)과 같은 많은 거룩한 사람들이 방문했습니다 Kashi Vishwanath에서 관찰되는 jyotirling에서 얻은 장점이나 축복은 인도의 여러 지역에 배치 된 11 개의 jyotirlings 나머지 부분을 방문하여 얻은 것과 같습니다. Shiva의 신성한 사원 방문은 사람이 목자 (영혼의 궁극적 인 해방)를 얻을 수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여겨집니다.

13.  주 야가 나트 사원

영주의 성전

Jagannath 사원 은 12 세기에 지어졌으며 Puri (오리사)에 자리 잡고 있으며 Jagannath Puri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슈나 주 (Lord Krishna)에게 헌정 된이 성전은 인도의 가장 신성한 장소 (Char Dhams) 중 하나입니다. 그 사이의 주 크리슈나 (Jagannath)의 우상과 함께 본당 내부에는 Balabhadra (형제) 여신과 Subhadra (여동생)의 우상이 놓여 있습니다.

힌두교 인이 아닌 사람들은 사원 구내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사원 바로 맞은 편에있는 라구 난다 도서관 (Raghunandan Library)의 지붕 꼭대기에서이 멋진 사원을 잘 볼 수 있습니다. 푸리에서 수행 연간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스 Yatra는Balabhadra 및 Subhadra의 전차를 타고와 함께 주님 자간 나트의 좋은 엿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병거를 끌고있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환상적인 광경을 만듭니다.

14. 야무 노 트리 사원

야무 노 트리 사원

Yamunotri 사원 Uttarakhand 의 Uttarkashi 지구에서 19 세기에 지어졌고 , 자연 재해에 의해 초래되는 손해 때문에 두 번 손상되고, 재건되었다. 인도에서 두 번째로 풍성한 강인 야무나 강 (Yamuna River)에 헌정 된이 성전은 또한 4 개의 Chota Char Dham 지역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3291 미터 높이에 위치한 어머니 야무나 (Yamuna)의 신전에는 검은 대리석으로 지어진 여신의 우상이 있습니다. 사원은 Akshaya Tritiya의 날에 열리고 Diwali 다음날에 문을 닫습니다. 어머니 야무나는 마을 Kharsali로 알려진 인근 마을에서 겨울을 보낸다. 야무 노 트리 (Yamunotri) 사원 주변에는 자동차 도로가 없기 때문에 몇 킬로미터를 트레킹해야합니다. Yamunotri 사원의 주위에는 방문 순례자의 즐거움에 많은 뜨거운 샘이있다.

15. 미남 사

메낙시

이 건축물은 마두 라이 (타밀 나두)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여신 파 바티 (Meenakshi라고도 함)와 남편 인 시바 (Shiva)에게 헌정되어 있습니다. 마두 라이 (Madurai)는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사원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탱크의 물놀이는 길조로 여겨지며 대개 하나님과 여신의 본당을 방문하기 전에 취해집니다. 전설에 따르면 연못은 시바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성전보다 더 오래되었습니다. 성전에는 985 개의 기둥으로 구성된 복도가 있습니다. 각 기둥은 다르고 복잡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12 세기의 화려한 사원은 '세계의 새로운 7 대 불가사의'의 30 명의 후보 중 하나였습니다.

16. 아마 나트 동굴 사원

영주 - 아마 나트

Amarnath 의 거룩한 동굴 은 잠무 (Jammu)와 카슈미르 (Kashmir) 주의 3,888 미터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음으로 덮인 산들로 가득한이 동굴은 일년 중 가장 많은 눈이 덮여 있습니다. 여름철 (6 월에서 8 월)에는 접근 가능 해지고 순례자를 맞이하게됩니다.

동굴은 약 5000 년 전으로 추정됩니다. 대중적인 전설에 따르면, Buta Malik (이슬람 목자)는 석탄으로 가득 찬 가방을 그에게 건네 준 거룩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석탄이 금으로 전환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목자가 기적의 사람을 찾아 가서 대신 시바 신성한 거처를 발견했습니다. Amarnath를 향한 순례는 5 일간의 트레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자들은 힘들고 불확실한 기후 조건을 용감하게 받아 40 마일 (도보 거리는 캠프 - 거룩한 동굴 캠프)에 있습니다.

17. 링 가라 사원

링라야 사원

Lingaraja 사원 은 'Temple City of India'- Odisha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사원 중 하나입니다. Kalinga의 전형적인 건축 스타일로 물든이 사원은 종교적인 헌신자뿐만 아니라 역사가들까지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Lingaraj의 우상은 Shiva 여사를 대표하지만 Shiva와 Vishnu를 상징합니다. 두 신의 결합 된 형태는 하리하라 (Harihara)라고 불린다. Bindu Sagar라고 불리는 커다란 호수는 한쪽에서 사원에 닿아 있으며 치유력이 있다고합니다. 힌두교 인이 아닌 사람들은 구내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성전 바깥의 플랫폼에서 웅장한 구조물을 볼 수 있습니다. Shivratri는 사원의 주요 축제입니다.

18. 티루 파티 발라 지

티 루파 티 - 발라 지

구릉지 인 티 루마 라 ( 안드라 프라데시 )에 위치한 사원은 티 루마 라 벤 카테테 와라 사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전은 Venkateshwara 경에게 헌정되며,이 성서는 널리 "Balaji"라고 불리며 비슈누 경의 화신입니다. Venkateshwara Tirupati Balaji는 매일 두 번째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돈과 금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두 번째로 종교가 풍부한 부지입니다.

고대 사원은 인도 남부의 많은 왕조의 통치자들이 방문했습니다. 사원은 많은 축제를 축하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Brahmotsavam (일명 'Salakatla brahmotsavam')입니다.이 축제는 9 일 동안 계속되고 신자들을 많이 목격합니다.

신사의 프라 사담 (prasadam) 형태로 제공되는 과자 (laddoos)는 독특한 맛으로 전세계 유명합니다. 종교 의식으로서, 사람들은 머리카락 경매를 통해 매년 약 600 만 달러를 벌어 들이기 위해 많은 돈을 벌어 들이고 있습니다.

19. 칸치 푸람 (Kanchipuram) 사원

간치푸람 성전

천사의 도시 - 칸치 푸람 (Tamil Nadu)은 힌두교 당인 사람들이 목사 (Moksha)를 얻을 수있는 인도의 7 곳의 신성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Kanchipuram의 모든 사원 은 매혹적인 건축물입니다. Kanchi의 가장 존경 한 사원 중 3 개는 중요한 것 아래에 언급된다 :

카막시 암만 사원 (Kamakshi Amman Temple) : 여신 카막시 (Kamakshi)는 파르바티 (Parvati)의 표징 중 하나이며, 우상을 발견 할 수있는 서있는 자세와 달리 카막시의 매혹적인 우상은 Padmasana (요가 앉아 자세)에 앉아 있습니다.

Ekambareswarar 사원 : 주 Shiva의이 신전은 또한 Kanchipuram의 모든 사원 중 가장 크다. Ekambareswarar 사원의 주된 lingam는 모래로 만들어지고, 여신 Parvati에 의해 지어주게된다라고 말하게된다.

Varadaraja Perumal 사원 : 그것은 비슈누 (Divya Desams)의 108 개 사원 중 하나입니다. 이 사원은 카마 쿠시 (Kamakshi)와 에카 바레 스와 라 (Ekambareswarar)의 사원과 함께 집합 적으로 Mumurtivasam (트리오의 고향)이라고 불립니다.

20. 카 주라 호 사원

카주라호 사원

카 주 라호 (Khajuraho)는 마디 야 프라데시 (Madhya Pradesh) 주에있는 도시로, 10 세기에서 12 세기 사이에 지어진 여러 사원이 있습니다. 면적이 20 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유적지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사원은 사암으로 지어졌으며 힌두교와 자이나교의 신들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사원은 일상적인 삶의 활동을 묘사하는 다른 욕망에 따라 볼 수있는 에로틱 한 갈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는 75 개가 넘는 사원이 있었지만 지금은 약 20 개가 있다고 믿어집니다. 사원은 동부, 서부 및 남부의 3 개 구역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서쪽 지역은 가장 유명한 사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Khajuraho 의 가장 큰 사원 , Kandariya Mahadeva 사원은이 지역의 밑에 떨어진다.

2 월 첫째주에 Chitragupta 또는 Vishwanath 사원의 배경을 배경으로 인도의 고전 무용을 축하 하는 연간 Khajuraho 댄스 페스티벌 이 개최됩니다.

21. Virupaksha 사원

Virupaksha 사원

7 세기에 건축 된이 성전은 그 존재가 시작된 이래로 기능을하는 성전으로 유명합니다. Hampi 의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Hampi의 다른 여러 사원 중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Hampi의 모든 유적지는 유네스코에 의해 인정 받았다.

Shiva, Virupaksha 사원의 신사는 관광지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한 종교적이다. 순례 센터는 일정 기간 동안 규모가 확대되었습니다. Virupaksha의 형태로 Shiva는 지방 여신 Pampa의 배우자이며 그 이유는 또한 사원은 Pampapathi 사원이라고도합니다. 부부의 약혼과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성전에서 많은 축제가 열립니다.

22. Akshardham Temple

아크샤 르담 사원

Vastu Shastra와 Pancharatra Shastra의 원칙에 따라 세워진이 사원은 델리의 Yamuna 제방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성전은 고대 인도 건축물과 그 외관이 돋보이는 영성과 닮았습니다. Swaminarayan 믿음, Swaminarayan 주님의 주요 신성은 Akshardham의 중심 인물입니다. 그의 11 피트 높이의 우상은 성전의 중앙 돔 아래에 놓여 있습니다.

구조는 Rajasthani 분홍색 돌과 이탈리아 카라 라 대리석으로 지어졌습니다. 웅장한 Akshardham 사원은 아름답게 설정된 조명 장치로 밤 동안 더욱 아름답게 보입니다. 전시회, 영화, 동상 및 보트 타기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Swaminarayan 종파의 역사와 철학에 대한 정보와 창립자가 방문자에게 제공됩니다. 저녁에 열리는 빛과 음악 쇼는 성전에서 가장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23. Shri Digambar 자이나교 랄 만 디르

Digambar_Jain_Lal_Mandir

1656 년 Mughal 황제 샤 자한 (Shah Jahan)의 통치 기간에 세워진 Shri Digambar Jain Lal Mandir 는 델리에서 가장 오래된 자이나교 사원입니다. Parashvanath, 23th Tirthankara의 영광으로 만들어진이 사원은 붉은 사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레드 포트 맞은 편에 서있는 이 성전은 자선 조류 병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병원은 다른 종의 병동, 연구소 및 집중 치료실이 있습니다. 병원은 1956 년에 들어서 자이나교의 기본 원칙 중 하나로서 모든 생명체가 (작거나 무의미 함에도 불구하고)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음을 명시합니다.

24. 고메 쓰 와라 절

고 마테 슈 와라 - 템플

Karnataka의 Shravanabelagola 마을에 위치한 Gomateshwara 사원 은 Gomateshwara라고도 알려진 Lord Bahuba에 전념합니다. 10 세기에 지어졌으며 Jains의 가장 중요한 성지 중 하나입니다. 이 동상은 독특한 구조 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에게 경외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58.8 피트의 엄청난 높이에 서있는 우상은 하나의 화강암 암석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이 일체 식 구조는 외부 지원없이 아주 큰 높이에 서 있습니다. Bahubali 아이돌의 기본에는 Marathi, Kannada 및 Tamil이라는 세 가지 언어로 작성된 비문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건은 매 12 년마다 성전에서 일어납니다. Mahamastakabhisheka 라고 하며 Jains에서 매우 중요한 축제입니다. 바부 바리 (Bahubali)는 사프란 페이스트, 사탕 수수, 심황, 우유, 주홍 등 여러 가지 물건을 흘려내어 여러 보석과 동전 (예 : 금과은)을 제공합니다.

25. Ranakpur 사원

라낙 푸르 사원

Ranakpur 는 라자스탄 의 Pali 지역에있는 마을로 Udaipur 와 Jodhpur 사이에 있습니다.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순례지 중 하나 인 장엄한 15 세기 자이나교 사원은 아디나 타 경의 전당입니다. Jains의 5 대 성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신전 건축물의 놀라운 건축물은 세계의 새로운 일곱 가지 불가사의를 결정할 때 77 명의 후보자 목록에 포함 시켰습니다. 밝은 색 대리석으로 지어졌으며 위대한 건축물은 약 1400 개의 기둥이 새겨 져 있습니다. 사원은 조명의 유일한 수단으로 태양의 자연 채광을 사용합니다.

26. 시르 디 사이 바바 사원

실디 - 사이 바바

거룩한 사원 인 Sai baba는 1922 년 Maharashtra 의 Shirdi 마을에 세워졌습니다 뭄바이 에서 약 296 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작은 마을 인 실디는 Shri Sai Baba와의 제휴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200 평방 미터의 지역에 퍼져있는이 신사는 사이 바바 (Sai ​​Baba)의 사 마디 (Samadhi) 위에 지어졌습니다. 매일 약 2 만 5 천명의 신봉자들이 바바의 단 샤한 ​​(darshan)을 찾으며, 축제에는 라크 (lakhs)가 등장합니다. Ramnavmi, 지도자 Purnima 및 Vijayadashami는 중대한 열의 및 열정에 경축되는 중요한 축제이다. 사랑과 자선, 용서와 같은 사이 바바 (Sai ​​Baba)의 원칙은 순수 영혼에 의해 거룩해진 시르 디족의 땅을 통해 퍼집니다.

27. Sree Padmanabhaswamy Temple

Padmanabhaswamy 사원

Thiruvananthapuram , 케 랄라 의 수도 인 108 Divya Desams (Vishnu 경의 성스러운 집) 중 하나가 Padmanabhaswamy 경의 형태로 자리 잡고있는 곳입니다. Sree Padmanabhaswamy 사원 은 힌두교 인 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을위한 사원에 들어가는 동안 엄격한 복장 규정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셔츠도없는 dhoti) 여자들 (사리 또는 치마와 블라우스).

비슈누 (Vishnu) 여사의 우아하고 화려한 우상은 아난다 (Anantha) 라 불리는 5 마리의 후드가 달린 뱀에 기대고 있습니다. 주님의 우상은 브라마 (Brahma), 비슈누 (Vishnu), 마헤 쉬 (Mahesh) (또는 시바 (Shiva))의 삼위 일체를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매혹적입니다. 주님의 상 (像)의 배꼽에서 브라 담 (Brahma) (보호자)이 앉아있는 연꽃이 나옵니다. 그것이 비슈누 (창조자)가 또한 Padmanabha (연꽃 배꼽)라고도 불리는 이유입니다. Padmanabha의 뻗어 오른 손바닥 아래에는 Shiva Lingum (구축함)이있어 세 권력을 하나로 합칩니다.

28. 드워 카디 성전

드워 카디 - 성전

크리슈나 (Krishna) 경의 거룩한 처소 인 Dwarkadhish temple 은 Dwarka시 (Gujarat)에 위치해 있습니다. Jagat Mandir라고도 불리는 사원에는 순례자를위한 출입구가 2 개 있습니다. 입구 문은 스와 그 드워 (Swarg Dwar)라고 불리며 출구 문은 목사 드워 (Moksha Dwar, 해방의 문)라고 불린다.

Char Dham 순례의 일부인 사원의 5 층 구조는 72 개의 기둥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Gomti 강 유역에 위치한 사원은 51.8 미터의 높이에 도달하고 56 단계의 비행이 스와 그 드워 (Swarg Dwar)에 도달해야합니다. 신사 안의 주님께서는 검은 돌로 지어진 그의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신자들을 현혹시키고 최대 2.25 피트에 이릅니다.

29. Laxminarayan 사원

비르 라 만 디르

Mahatma Gandhi가 1939 년에 취임 한이 사원은 델리의 산업가 Baldeo Das Birla가 건축했으며 모든 카스트와 신조를 가진 사람들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Laxminarayan은 여신 Lakshmi (그의 배우자)와있을 때 Vishnu 주 (Narayan)의 모양이다.

주요 신사는 Laxminarayan에 바쳐지며, 다른 작은 신사는 Shiva, Hanuman, Krishna, Ganesh 및 Buddha와 같은 다른 신들에게 바쳐진다. 7.5 에이커의 지역에 퍼져있는 사원은 델리 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성지와는 별도로 거대한 정원, 분수대 및 담화를 행하는 게타 베완 (Geeta Bhawan)이라는 큰 홀이 있습니다.

30. 이스 콘 사원

이스 콘 사원 델리

Krishna Balaram mandir라고도 알려진 ISKCON (Krishna 의식을위한 국제 사회)은 1975 년에 지어졌습니다. Vrindavan (Mathura, Uttar Pradesh) 의 신성한 땅에 위치하고 있으며 , Krishna 주에 거주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땅입니다. 어린 나이에 ISKCON 사원은 청결과 숭배의 최고의 기준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Hare Krishna'의 노래는 하루 종일 사원에서 울려 퍼집니다.

사원은 16 세기에 Chaitanya Mahaprabhu에 의해 설립 된 힌두교의 Gaudiya Vaishnava 종파에 속한다. 성전 안에는 크리슈나, 라다, 발라 라마의 우상, 샤이 타니아 마하 푸라 후 (Chaitanya Mahaprabhu)와 스와미 프라 부다 다 (Swami Prabhupada, ISKCON의 창시자) 우상이 있습니다.

인도는 다양한 색채로 인도를 이해하기 위해 인도에서 순례 휴가 패키지를 시작하고 다양한 인구를 묶는 것을 배우기 시작하여 인도라고하는 흥미로운 현상을 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Mahatma Gandhi는 모든 종교의 본질은 하나라고 말했다. 그들의 접근 방식 만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인도의 여러 사원에서 인도의 불가사의 한 땅의 본질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