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 개의 사원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 인도대륙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 개의 사원

클래식s 1 696

http://j.mp/2wJyTjH 

JS1pZES.png 

 

https://www.touropia.com/temples-in-india/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 개의 성전

인도 는 많은 사원이있는 땅입니다. 그것들은 도로 ​​중간에있는 작은 구조물에서부터 바위로 조각 된 거대한 고대 사원에 이르기까지 크기가 다양합니다. 어떤 것은 금으로 유명하고 악센트를 주지만 다른 것들은 훨씬 더 겸손합니다. 인도에는 에로틱 한 조각으로 덮여있는 사원도 있습니다. 사원을 방문하기로 결정한 경우, 크기 나 조건에 관계없이 항상 입장 전에 신발을 벗어야합니다.

10.  라마나타 스와미 사원showmap.png

라마나타 스와미 사원꿈꾸는 시간 / © Mishrarohan

타밀 나두의 라메 스와 람 (Rameswaram) 섬에 위치한이 사원은 신 시바 (Shiva)에게 헌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Shiva를 나타내는 것으로되어있는 경건한 물건 인 12 개의 jyotirlingas 중 하나를 포함합니다. Ramanathaswamy 사원은 또한 힌두교도를위한 Char Dham 순례 회로에 4 개의 목적지의 한개이다. 사람이 네 명 모두를 여행하면 과거의 모든 죄가 사라지 리라 믿어집니다. 대형 라마나타 스와미 사원 (Ramanathaswamy Temple)은 높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높이 126 피트의 동쪽 타워, 78 피트 높이의 서쪽 타워 및 22 개의 거룩한 우물을 자랑합니다. 사원은 인도의 모든 힌두 사원 중 가장 긴 복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자들은 성전 안쪽에 들어가기 전에이 거룩한 우물의 물에 목욕해야합니다.

9.  마하 보디 사원showmap.png

마하 보디 사원

Bodhgaya에 위치한이 단지는 불교도들에게 매우 중요한 성지입니다. 그것은 Siddhartha Gautama - Buddha가 Enlightenment를 획득했다고 말한 사이트에 세워졌습니다. 불교도는 또한이 지점을 지구의 해군으로 간주하고이 지구가 끝나는 곳과 지구의 다음 재창조가 시작될 위치로 믿어집니다. 늦은 Gupta 기간 도중 건축 된 Mahabodhi 사원은 또한, 동부 쪽 인도에있는 가장 오래된 벽돌 구조의 한개이다. 사원 안쪽에는 금색으로 덮인 매우 큰 붓다가 있는데, 밝은 오렌지색의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Mahabodhi 사원 복합물은 또한 Buddha가 계몽을 달성하기 위하여 진술 된 무화과 나무 인 원래 Bodhi 나무의 자손이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8.  Ranakpur 사원showmap.png

Ranakpur 사원플리커 / zz77

Ranakpur 사원은 인도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자이나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밝은 색의 대리석으로 지어졌으며 29 개의 홀과 80 개의 돔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또한 둘 다 비슷하지 않도록 개별적으로 조각 된 약 1,444 개의 대리석 기둥이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열의 모양은 하루 중 시간에 따라 금색에서 밝은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Ranakpur는 꽃에서 기하학적 인 패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묘사하는 정교하고 복잡한 조각으로 덮힌 멋진 사원입니다. Ranakpur 마을의 우다이 푸르 (Udaipur)와 조드 푸르 (Jodhpur) 사이의 울창한 계곡에 위치한이 사원은 관광객들만 오후에 문을 엽니 다. 그에 따라 방문을 계획하십시오.

7.  아샤 샤담 사원showmap.png

인도의 다른 유명한 사원과 비교하면, Akshardham Temple은 2005 년에 지어졌으며 꽤 새롭습니다. 뉴 델리의 동부 교외에 위치한이 사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힌두 사원으로 고대 기법을 사용하여 건축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롭지 만, 그것은 놀랍고 복잡하게 새겨진 사암 구호품으로 과거를 존중합니다. 이 아슬 아슬한 성전에 가까이 다가 가면서 복잡한 가운데 한 곳에서 높고 혼자서 일어나는 것은 거의 동화 같은 존재입니다. Yamuna 강 유역에 위치한 Akshardham Temple 단지에는 인도의 역사, 음악 분수 쇼 및 바간 스와미나라 얀 (Bhagwan Swaminarayan)의 11 피트 높이의 도금 한 동상 등을 여행 할 수있는 보트 타기가 있습니다. 누구를 위해 성전이 헌납 된가?

6.  카일 라사 (Kailasa) 성전showmap.png

카일라 사 사원꿈꾸는 시간 / © Saiko3p

Ellora , Maharashtra 에 위치한 Kailasa Temple은 진정으로 인간의 가장 놀라운 고대 창조물 중 하나입니다. 크리슈나 1 세 왕에 의해 760 년에 건축 된이 사원은 끌, 망치 및 후비는 물건을 사용하여 거대한 단단한 바위에서 손으로 조각되었습니다. 왜냐하면이 사원은 후지산을 대표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Shiva 신의 집인 Kailasa는 매우 놀랍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외계인이 그것을 만들었을지도 모른다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Kailasa Temple을 방문한 이유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원의 외관은 비교적 계획이지만 내부는 복잡한 디자인과 부조로 덮여 있으며 단단한 암석으로 조각 된 기둥을 자랑합니다. 이 성전은 그 곳에있는 34 개의 인공 동굴 중 하나입니다. 동굴 중에서 12 개는 불교 사원으로, 17 개는 힌두교, 5 개는 자이나교로 간주됩니다.

5.  연꽃 사원showmap.png

연꽃 사원플리커 / NA.dir

뉴 델리에 위치한 Lotus 사원은 Bahai House of Worship 또는 Bahai Mashriqul-Adhkar Temp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986 년에 일반인에게 개방 된이 곳은 연꽃 모양으로 지어진 매우 흥미로운 사원입니다. 바하 이교 신앙은 "하느님의 유일 함, 종교의 단일성 및 인류의 유일 함"을 믿기 때문에 로터스 성전은 모든 종교의 숭배자들을 환영합니다. 또한이 성전에서는 설교를 할 수 없습니다. 로터스 사원도 건축물입니다. 이란 건축가 파리 보즈 사바 (Fariborz Sahba)가 설계 한이 구조물은 27 개의 대리석 꽃잎으로 건물의 윤곽을 연상케합니다.

4.  카 주라 호 사원showmap.png

카주라호

이 성전은 명백한 에로틱 한 조각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확실히 신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이 사원들이 아주 장관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Chandela 왕조에 의해 900 년에서 1130 년 사이에 지어진 Khajuraho 사원은 Madhya Pradesh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85 개의 사원이있을 수 있지만 오늘날에는 25 개의 사원 만 남아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자이나교 사원과 힌두교 사원이 왜 에로틱 한 조각품을 자랑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매우 세밀하고 인간과 때로는 동물을 다양한 쾌락 주의적 커플 링으로 보여줍니다. 한 조각상은 힌두교에서 네 가지 허용 목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카마 (Kama) 또는 쾌락 추구를 기념하여이 조각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Virupaksha 사원showmap.png

Virupaksha Temple

Tungabadra 강에 위치한이 사원 은 7 세기 경부터 사용 된 인도 에서 가장 오래된 기능을하는 사원입니다 Virupaksha 사원은 Vijayanagar 제국의 수도 인 Vijayanagar의 왕 도시의 한때 일부분이었다. 성전은 여전히 ​​오늘날에도 손상되지 않았지만 나머지 도시는 이제 대부분 폐허가되었습니다. Virupaksha 사원 복합물은 3 개의 탑으로 이루어져 있고 여기에서 Virupaksha로 알려져있는 신 Shiva에 전념한다. Virupaksha 사원을 방문하는 동안, 사원 코끼리, Lakshmi에서 축복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일찍 거기에 도착하면 코끼리의 아침 목욕 의식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2.  Meenakshi 암만 사원showmap.png

Meenakshi 암만 사원

인도의 더 중요한 사원의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평범한 색입니다. 암만 사원 인 Meenakshi Amman Temple은 색의 폭발입니다. Vaigai 강 유역에 위치한 타밀 나두 (Tamil Nadu)에 위치한이 타워는 14,000 개의 화려한 조각으로 장식 된 14 개의 타워를 자랑하며 시바 (Shiva)와 배우자 (Parvati)에게 헌정됩니다. 기원전 6 세기 이래이 장소에 사원이 있었지만이 지역을 회교로 개종시키는 임무의 일부로 이슬람 장군 인 말릭 카 푸르 (Malik Kafur)가 1300 년대에 원래의 건축물을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성전은 마두 라이 왕의 첫 나얌 왕이 1559 년에 재건했다. 탑상의상은 한때 평범했지만, 페스티벌 기간 동안 수년 동안 페인트가 추가되어 오늘날 볼 수있는 색의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1.  황금 사원 숙박 장소showmap.png

황금 사원

 

작고 신성한 호수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있는이 멋진 사원은 모든 시크교 신전 중에서 가장 거룩한 곳입니다. 금판은 사원의 외장의 대부분을 덮으며 그 돔은 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황금 사원은 펀 자브 암리 차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부처가 한 때이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고 2 천 년 후 시크교의 창시자였던 구루 나낙 (Guru Nanak)이 호수 옆에 살았다 고 전해진다. 결국 추종자들은이 성전에 성전을 지었다. 이 성전을 방문하는 경우 매일 아침 개관식에 참석하여 구루 그란트 사 히브 (Sikhs의 성스러운 성전)를 사원에 설치하거나 매일 밤 의식을 통해 아쿠아 탁트 (Akal Takht), 시크 (Sikh) 의회.

1 Comments
블루마님 2019.11.19 18:54  
인도 대학교때 배낭여행갔는데 여기 글 보니까 또 생각이 나네요 한번 더 가보고 싶어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