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에서 돈댓 이동하기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씨엠립에서 돈댓 이동하기

jacoblee 2 1165
씨엠립 숙소 근처 티켓파는곳에서 돈댓까지미니벤에다가 보트비포함해서 21달러에 이동 했습니다
8시출발이라 7시20분에 숙소로 픽업을 와서는 다른 게스트하우스같은곳에서 기다리다가 8시쯤 출발했습니다.
국경 근처 도시인 스퉁트랭에 있는 한 레스토랑에 모이게 됩니다. 여기서 점심도 먹고 국경까지가는 미니벤으로 갈아타기위해 기다립니다 2시간 정도 기다려 3시좀 넘어서 출발한 후 1시간 반 정도를 달려 국경 앞에다가 떨구고 그 벤은 돌아 가구요 좀 기다리니 한 사람이 어디냐고 믈어보더라고요 한국이요,했더니 넌 15달러  한국 일본 필리핀 제외는 45달러를 요구 하더라고요 시간은 어두워지려고 하지만 한 일본인 여성이 난 스스로 할게요 하더니 우리 모두를 데리고 출입국 사무소를 지나갔습니다 캄보디아 나갈때 2달러 라오스 들어갈때 2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그 사람 말에 의하면 시간도 오래걸리는데 한번해봐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쌩까고 도장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라오스 통과후 벤이 캄보디아에서 안넘어와서는 쫄면서 하염럾이 기다리는 라오스쪽에서 한 벤이 와서 우리 일행을 데리고 나카상까지 데려다주고 배타고 돈댓까지 잘 왔습니다. 도착하니 밤 7시 네요 ㅠㅠ. 두서없이 넘 길었네요 버스이용하실분 참고 하시라고 올려봤습니다 .
2 Comments
evergreen 2016.10.26 14:43  
저는 앙코르마트길건너 모퉁이에있는 여행사에서 20$에 보트포함 구매했습니다 바로 옆에 좀 큰 여행사에선 25불 부르더라고요. 저희도 상황은 비슷했는데 비자보더앞 브로커한테 물어보니 5불이랍니다 커미션이 ㅜㅜ 캄보디아 라오스 이미그레이션 각각 2불에 자기들 1불. 알아보니 거짓은 아닌듯하고요 싫으신분들은 개인이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럼 4불입니다.
참고로 돈뎃... 정말 좋더라고요 멍때리기도 좋고 사람도 착하고 심심하지도 않고..
돈뎃 환율은 1$=8000kip 고정된듯합니다.
구제바지 2016.11.08 14:00  
저도 이번 여행에 라오스 돈뎃이 포함되어있는데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