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민속촌에 자야바르만 7세 공연 추천 드림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캄보디아 민속촌에 자야바르만 7세 공연 추천 드림

캄보디아 민숙촌 추천!!!

지난 3일날이나 투어 한 후 정말 좋았던 일정을 잡았습니다. 아침에는 프레아 칸 사원 - 니악포언 사원 - 따 솜 사원 - 동메본 사원 투어 한 후 점심 좀 쉬다가 2:30 쯤에 캄보디아 민속촌 투어 했습니다.

유적지 투어에 관련된 장보들 막 많이 올렸는데 이번에는 약간 다른 내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시내에 있는 캄보디아 민속촌 투어에 관련된 정보들 참조하세요.

그 시간에 약간 더웠고 민속촌에도 실외라서 많이 걱정했는데 제일 좋은 방법은 민속촌에 있는 밀랍관 투어 시작했습니다. 밀랍관에는 캄보디아 건국 신화부터 자금 현재모습들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방 통해서 캄보디아 건국 신화 믿음 그리고 살아 가는 소숭민족들리 삶의 모습들 다 엿볼 수 있는데요. 캄보디아 전통 주택이나 캄보디아 결혼식, 중국 관련된 용춤이나 중국 춤 같은 것도 볼 수 있고 캄보디아 소송민족들이 구혼 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 것 보기 전에 귀신집 착 귀신 동글 체험도 했습니다. 그리고 캄보디아 전통마을에서 파티.같은 보습도 봤습니다. 마지막에 제일 감동적인 것은 자야바르만7세 극장으로 출발하여 한시간 동안 캄보디아 위대한 왕인 자야바르만 7세의 역사 같은 것 그리고 캄보디아 앙코르 톰 짓기 전에 모든 모습들 다 엿볼 수 있습니다.

약간 힘들었는데 이 자야바르만 7세.공원 덕에 피로를 다 풀었습니다. 왜냐 하면 절말 재미 있으니 계속 웃었던 날이었습니다. 원래는 꼭 신랑감 고르기라는 공연만을 봐야했는데 오늘 이 캄보디아 위대한 왕의 공연 때문데 이제 캄보디아 민속촌 후기 쎴네요.

일정을 맞이하여 일용일이나 토요일 맞으시면 이 자야 바르만 7세 공연 봐야 할 듯 합니다.

사진 몇 장도 찍었는데 여기서 못 올렸으니 네이버 블러거에만 올렸습니다. 그래서 사진 몇 장 보시고 싶으시면 네이버에 검색해 보세요.(죄송함)
2 Comments
강성웅님 2016.08.01 09:12  
자이야바르만 7세 공연보러 요일까지 맞췄는데 폭우로 작년에 못보고왔네요. 그 전에도 못보고... 언제 볼수 있으려나 ㅠㅠ
남나무 2017.09.11 23:29  
한국에 금토일로 알려져있어서 바우처 예약하고 금요일에 갔었는데 토일로 바껴져있는 안내주어서 당황했었네요ㅠ 토요일에 입장하는거러 바꾸려고했는데 현재 공연다 안한다거하여 그냥 들어가서 구경하고 나왔네요ㅠㅠ 공연 꼭 보고싶엇ㄱ는데 못보게되어 아쉽습니다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