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씨엠립 이동 후기입니다. (분노주의)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방콕에서 씨엠립 이동 후기입니다. (분노주의)

yoonstar 7 2013
시간대 별로 일정부터 말씀 드리면,
룸피니 공원 7시 10분쯤 카지노버스 탑승
11시 좀 넘어서 국경 도착
비자 받고 입국심사까지 통과 약1시간 소요.
심사후에 셔틀버스라는걸 타라더군요,
셔틀 타고 택시들 모여있는 터미널 같은데로 이동하면서 저 포함해서 외국인 4명이 같이 택시 쉐어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씨엠립 까지 가는 택시 인당 12달러씩 해서 총 48달러 달라고 하더라구요...
태사랑에서 얻은 정보로 30달러선이 적정가격인걸 알아서 비싸다고 따져 물어도 소용없길래, 그냥 잘 데려다나 주겠지 생각하면서 일단 네명이 끼어 탔습니다.

웬걸, 세시간 지나서 시엠립 중심가나 호텔이 아닌 이상한 건물앞에 떨궈주네요?

비도 많이 오는데, 이제부턴 툭툭을 타고 가야 한답니다. 공짜로 잘 모셔다 주겠대요.

빡침을 억누르고 알았다고 하고 미국인이랑 둘이 툭툭 타고 가다가, 갑자기 기사가 내일 앙코르 투어 얘기를 꺼냅니다. 본론은 내일 나 투어 기사로 쓰던지 or 툭툭비 내놔라.

우리는 택시 잡을때 호텔데려다 준다고 해서 48달려 내준거다. 왜 말이 바뀌냐.
미국인이랑 빡쳐서 화내고, 그놈들도 화내고, 결국엔 우리한테 go away하래요. 길가에 떨궈주고 우리도 화내니까 차타고 가면서 손으로 fuck you 날리네요.

허허 알고나 당했으면 마음의 준비나 했지. 캄보디아 온 여행 첫 날부터 기분 잡치네요 ㅋㅋㅋㅋ
제가 여기에 글 남겨도 그놈들 안바뀔건 알지만, 다른분들도 이런 사실은 알고 마음의 준비하고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 글 올립니다.

내일부턴 즐거운 여행이 되길... ㅜㅜ
7 Comments
젊은 2016.07.02 22:52  
ㅜㅜ 저도 여행준비중인데요.. 태사랑에서 글 읽어보면 국경에서 무료셔틀이라고 안내하는거 타지 말라더군요.. 그 쪽 가면 택시도 별로 없고 해서 그냥 국경에서 택시 타는게 낫고 택시기사가 시내 복잡하다 툭툭이 타고 들어가라고 말을 바꾸면 무조건 안된다고 호텔까지 가야한다고 말하고 호텔까지 타고가야한답니다ㅜㅜ 아휴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내일부턴 즐거운 여행으로!!
yoonstar 2016.07.03 16:03  
네 ㅋㅋ 그런가봐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우유탄쬬리퐁 2016.07.03 04:05  
5월 말경 태국에서 캄보디아 국경 육로로 넘어 갔었습니다. 국경에서 씨엠립까지 택시를 타고 가려 했으나 쉐어할 사람이 없어서 무료셔틀 버스 타고 터미널까지가서 버스 타고 씨엠립까지 이동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도 시내 중심까지 안가고 좀 떨어진 곳에 내려줘서 툭툭이를 타거나 걸어가야 합니다. 물론 전 경비를 절감하기 위해 걸어갔습니다. 걸어서 여행자거리까지는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어차피 택시를 타고 가도 같은 거라면 무료셔틀 타고 터미널 가서 버스 타도 됩니다. 큰 일 안나요. 쉐어할 인원이 있다면 택시가 낫지만 없을 경우에는 터미널 버스 이용하세요. 괜찮습니다. 버스비는 10달러 입니다.
yoonstar 2016.07.03 16:04  
네 ㅋㅋ 돌아갈때는 버스타고 가려구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오공비 2016.07.15 20:18  
아.. 오기전에 이글을 읽고 갔어야됬는데요
전 외곽에 버려지고 갔는데 예약안하고와서 바로앞에 있는 숙소 잡았는데 숙소는 마음에 들어서 다행입니다
최종해 2016.11.16 10:37  
2007년도 입국수속받고 로타리 쪽으로 오니깐 제복 입은 분이 무료셔틀타라고 해서 터미널까지 갔는데 거기에는 버스는 늦어서 없고 해서 바가시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2012년도 다시 갈때 로타리에서 시계방향 3시방향에 차량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비끼하고 적당한 가격 흥정하여 왔습니다.

무료 셔틀타면 안될것 같습니다.(버스는 모르지만...)
MuAh 2016.11.21 00:55  
저는 어떤 글을 읽고 방콕에서 육로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방콕에서 아란까지. 거기서 태국출국신청하는데 700바트, 캄보디아 비자받는데 1600바트, 포이펫에서 씨엠립까지 1200바트를 그 곳에서 일사천리로 정신없이 저를 데리고다니더라구요ㅠㅜ 이럴 줄 알았음 그냥 방콕에서 씨엠립 바로가는 버스탈걸그랬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