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항공의 어처구니 없는 일처리.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타이항공의 어처구니 없는 일처리.

fancy 2 2052

저도 12/26일(금) 부산출발 TG655편을 여행사를 통해서 발권했는데 아직까지 항공사나 여행사로 부터 아무런 연락도 없읍니다.태사랑의 교통소식을 읽어보지 않았더라면 당일날 출국준비를 해서 공항으로 나가게 되었을겁니다. 이런 황당하고 무책임한 일처리를 하는 여행사와 항공사들이 어디있습니까?
더구나 태국국내편도 타이항공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로 발권을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요구해야하나요. 여행사를 통한 환불은 여행사에다 신청하면 되겠지만 타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한 발권은 취소에 관련하여 취할 수 있는 방법조차 나와 있질 않네요. 서울에 타이항공 지사는 전화도 되질않던데...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2 Comments
뿌나러브 2008.12.11 12:14  
부산출발은 부산지사에서 담당한다고 하내요.
그쪽으로 전화하니까 그래도 나름 노력해서 방법을 강구해 주더군요.
부산지사 전화번호는 051-463-8184번입니다.
저도 항의를 해서 그 전날 비행기로 바꿧습니다. 그리고 저도 태국내 국내선 에드온을 한 상태인데 그것은 변동은 없는것 같더군요. 부산지사로 전화해서 다 물어보세요.
쿤츠 2008.12.18 19:23  
타이항공 부산편 문제가 많습니다. 항공기 노후도 문제구...서비스등등...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