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수완나폼 공항에서 북부터미널로 가기.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새벽에 수완나폼 공항에서 북부터미널로 가기.

머라이어바다 2 3800
StartFragment

이건 순전 제 경우이지만.. 저랑 비슷한 상황에 놓일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남깁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저 같은 경우에는 짐 찾고, 그 밖의 절차 다 거치고 나니까 밤 12시가 넘더라구요. 치앙마이로 바로 가려고 했는데, 북부터미널 가봤자 버스도 없을테고.. 카오산으로 가기에도 애매한 시간이고 해서

그냥 공항에서 세시간정도 시간 보냈습니다.

그리고 새벽 세시 오십분쯤에 공항 셔틀버스 타고 공항 내 터미널로 갔구요.

거기서 일하시는 분한테 머칫마이 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가냐니까 550번 버스 타고 중간에 145번으로 갈아타라고 하시더라구요.

공항터미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500번대 버스들 타는 곳이 쫙 늘어서있습니다.

그럼 그중에서 550번 버스 타시구요. (저는 4시 10분에 탔습니다.)

북부터미널 가려고 하니까 145번 갈아탈 수 있는 곳에서 내려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요금은 28밧, 시간은 30분정도 소요. (그냥 종이에다가 Mor Chit 550 --> 145)

이런식으로 써서 보여주시면 알아서 내려주실 듯.

그리고 4시 40분쯤에 갈아타는 곳에서 내렸는데 운 좋게 145번 버스가 바로 오더라구요. (버스에서 내린 자리, 바로 거기서 타시면 됩니다. 길 건너거나 할 필요 없이요.)

그 버스 타고 종점까지 가니까 북부 터미널 나오더라구요. 요금은 22밧, 소요시간은 역시 30분 정도구요.^^

아..그리고 북부터미널에서 치앙마이 가시는분들. 제가 새벽 5시 30분쯤에 999버스 표 끊었는데..

그 전차가 자리가 다 찬건지.. 아님 첫차가 9시차인지 모르겠지만..

9시차 탔습니다. 요금은 805밧이었구요.^^

2 Comments
꼬치장 2008.07.23 18:27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오늘 드디어 1달간 태국으로 날라갑니다. 오랫동안 고대했던 순간이라 긴장되네요 잘다녀오겠습니다.
stopy 2010.06.15 09:16  
머라이어바다님, 당신이군요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