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하버몰옆 랑싯 돈무앙행 180bt 미니밴
t.ly/xEpXq 타는곳
내리는곳은 돈무앙역 육교앞에 내려서 육교로 건너가시면 됩니다. 싸남빈 돈무앙 얘기하시면 육교앞에서 내려줍니다. 어디라고 말할 필요없이요.
하버몰 근처 입니다.
파타야에서 180bt에 돈무앙 가는 미니밴 사무실입니다.
퓨처파크 랑싯 건너편 버스정류장 인근 공터가 종점입니다.
사무실 내부입니다. 영업은 꾸준히 하고 있는데, 제가 안내해드린분들중 몇분이 위치를 못찾고 영업을 안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셨었습니다. 못찾으셨던지, 아마 그날만 영업을 안한거던지 였겠네요. 이것도 4달전정도 됩니다. 그 이후로 또 계속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용하세요.
티켓은 전날 예약하실 필요도 없고, 그렇게 되지도 않을겁니다. 당일 현장구매로 타세요. 대신 1시간 배차로 보고 좀 여유있게 가시면 됩니다. 이동은 3시간반 잡으시고요. 1시간먼저가서 3시간반 이동이니 낭비되는 시간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렴하지요. 3시간 반은 막힐때 기준으로 알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숙소가 근처라면 당일 예약해서 낭비되는 시간을 줄일수 있습니다. 몇시출발로 얼마냐 걸리냐고 물어보시던지요.
돈무앙까지 택시를 타시던지 예약으로 가시면 1300bt 정도는 생각하셔야 됩니다. 버스라면 갈아타면서 가야되고요.
대부분 막차시간 가까이 타시는 분들은 안계시니, 막차는 신경쓸게 없네요.
다만 추가요금 차지는 있으니 캐리어가 여러개라면 1인분 요금 추가는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