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빵 - 째쏜 국립공원 2391 성태우 정보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람빵 - 째쏜 국립공원 2391 성태우 정보

클래식s 1 364

https://pantip.com/topic/36194689 

 

https://w.pantip.com/cafe/blueplanet/topic/E10036345/E10036345.html 

 

https://vvd.bz/cUd 

 

lyndg4E.png 

 

인터넷에서 찾은 람빵 - 무앙뺀 구간 2391 성태우 노선 정보인데 출발위치 노선정보가 판팁에서 찾은정보랑 다릅니다.  판팁과 유튜브에는 보리분마켓 근처 공터에서 출발하는걸로 전부다 나와있으니 람빵 시내출발 부분만 다르다고 생각하시고 나머지 경로만 참고하세요.

 

PtOM59B.png 

 

 

omih7rf1tqnD61eMHj8-o.jpg 

 

E10036345-0.jpg 

 

람빵에서 째손 국립공원 근처 마을인 무앙뺀 까지 가는 2391 성태우 입니다.

 태국인들이 람빵에서 째손국립공원을 갈때 다 동일하게 이장소에서 이 성태우를 타는것을 보니 한번에 제일 째손 가까이 까지 가는 성태우로 보입니다.

 

시간표는 오전 8:00 / 11:00 이고, 만석일경우 60bt / 인원이 부족할경우 90-100bt 까지 흥정을 봐야 된다고 합니다.  판팁에 올라온글로는 째홈 마을에서 인원을 더 모아서 간답니다.

그래서 12:45분에 목적지에 도착했다는 내용이 있네요.

 

https://pantip.com/topic/35142386 

 

o6z1z41dph4RI5fmlYJ-o.jpg 

 

rebrand.ly/eugcu3 람빵 버스터미널발 2391 미니밴 입니다. 미니밴 요금 60-80bt 인데 100bt 씩 추가금을 주고 째손 국립공원까지 갔다고 합니다. 10시 도착했다고 하네요. 태국 현지인들 조차 요금을 흥정이나 추가금을 줘야 되서 요금이 그때 그때 다르네요.

 

교통수단과 장소만 확실하고, 요금이나 종점, 시간은 최신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천공사원 이동부분은 어느정도 방법을 찾았는데 째손쪽은 워낙 대중교통만으로 가는 분들이 몇년에 한명 계실까 정도로 드물어서 자료가 없습니다. 대부분 치앙마이나 람빵역에서 차량 대절해서 가시죠.

 

람빵에서 숙박후 째손을 가시는분은 보리분마켓 근처 성태우로, 치앙마이에서 당일치기로 시도하시는 분은 터미널발 미니버스로 시도해보세요. 정보가 불확실해서 상당히 고생하실것이 뻔합니다.

저렴한 대신 몇시간씩 기다려서 타는등 고생이 심한 방법이네요.

 

https://www.facebook.com/pg/silorlampang/photos/?ref=page_internal 

 람빵 성태우와 마차 노선정보입니다.

1 Comments
싼티니욤 2019.11.05 16:14  
대중교통이 생겼나 모르겠군요? 10년 전 쯤, 람빵버스터미널에서 로컬버스 타고 제일 가까운 곳에 내린 후에 현지인이 위에 말씀하신 마을인가 그곳까지 가는 길에 태워 주셨고 그 이후에 산길 3km 정도 걸어서 갔던 기억이 있네요.  돌아올때는 위에 말하신 마을인지 거기 수퍼에서 미니밴 예약해서 람빵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람 충분해야 이용 가능한 미니밴이었던 것 같네요. 오토바이 이용자나 렌트로 가면 몰라도 다른 좋은 태국 여행지도 많은데 이런 곳까지 추천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아마 이런 곳을 방문할 정도면 오토바이나 차 빌려서 다녀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암튼 이런 정보까지 회원님들을 위해 노력하신 것 대단하세요. 이 정도면 태사랑에서 독립하셔 블로그 운영이나 유튜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태국에 대해서는 우리나라 몇 안되는 전문가라고 생각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