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나폼 마켓빌리지 정류장 미니밴 정보
클래식s
0
511
2019.09.01 13:55
굳이 여기를 소개해야 될까 싶기는 합니다만, https://bit.ly/2ZJHzCy 방나뜨랏 터미널과 수완나폼 트랜스포트 센터 말고도 마켓빌리앞 주차장에 작은 정류장이 있고, 여기에서 서쪽으로는 왓방프라
북쪽으로는 북부터미널, 방콕 시내 곳곳 유명한곳 대부분과, 동쪽으로는 사깨오, 아란, 롱끌루아 시장, 동남쪽으로는 차청싸오,파타야 좀티엔까지 미니밴과 버스가 들러서 손님을 태워 갑니다.
제가 적은 도시들 외에도 그 반경안쪽에 유명한 도시는 다 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는 시간대는 05:30-19:00 사이 입니다.
육교를 건너가면 여기에도 미니밴들이 있습니다.
차청싸오와 인근 관광지를 가는 미니밴 매표소 입니다.
버스정류장에 파타야 좀티엔 행 미니밴이 잠시 정차중입니다.
버스정류장입니다.
필요에 의해 임시로 만들어진 느낌이라 공간만 있으면 미니밴이 주차를 하고 적당한 곳에서 티켓을 파네요. 일부러 찾아갈 필요는 전혀없고, 방나뜨랏 터미널과 수완나폼 트랜스포트센터 사이 마켓빌리지 근처에 계실때나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완나폼 새벽 도착시 사나완 펠리스라는 500bt 짜리 숙소에 숙박한뒤 아침에 다른 도시로 이동할때 이용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아고다에서 검색해보시면 숙박비가 350-500bt 대에도 나오는데 350bt 짜리는 팬룸입니다. 도미는 아니고요. 팬룸은 풀장과 거리가 멀고 에어컨룸부터가 풀장과 가깝습니다. 방찾아가는게 꽤나 미로 같습니다. 서양인들이 대부분 손님이더군요. 오토바이 여행객중에 방콕 외곽에서 잠만 자고 다른도시로 넘어가실 분이면 숙박할만 합니다. 방콕 내에서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숙소 찾는건 정말 어렵더군요. 저렴한 숙소들이 띄엄 띄엄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한군데 보고 다른 한군데 찾아가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