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3/8 버스 e- 티켓 판독기를 신뢰할 수없고 사용을 철회했습니다.
정부 발행 복지 카드 소지자는 지난해 10 월 방콕 대중 교통국 (The Massach Transit Authority)이이 시스템을 출시했을 때 전자 티켓 판독기로 사진을 찍었다. BMTA는 현재 시스템이 신뢰할 수없고 금요일에 사용을 중단했으며 공급자와의 계약을 취소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일 사진)
도시 버스에 설치된 e- 티켓 시스템은 신뢰할 수 없다고 판명 났으며, BMTA는 공급자 인 Cho Thavee Plc와의 계약을 종료했으며, Prayoon Chuaikaeo는 금요일에 말했다.
방콕 대중 교통국은 버스에 설치된 전자 티켓 판독기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문제는 BMTA가 공식적으로 사용을 허용하기 전에 감지되었다고 그는 말했다.
전자 티켓 독자의 설치는 작년에 시작되었습니다. BMTA는 2,600 대의 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Cho Thavee Plc에서 시스템을 임대 할 계획이었습니다.
BMT는 이미 Krungthai Bank의 전자 데이터 캡처 (EDC) 장치를 사용하여 정부 복지 카드 소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Prayoo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카드를 사용하는 승객은 버스 승무원에게 목적지를 알려야하므로 요금이 장치에 설정되고 카드에서 공제 될 수 있습니다.
EDC는 나중에 업그레이드되어 QR 코드 지불 및 칩이있는 버스 승객을 받아 들일 수 있다고 Prayoon은 말했습니다.
https://www.bangkokpost.com/news/general/1641752/american-wins-pattaya-transgender-pageant
파타야 트랜스젠더 대회에서 미국인 우승
미국의 참가자 Jazell Barbie Royale이 금요일에 미스 인터내셔널 퀸 (Mike International Queen)을 트랜스 젠더 여성의 미인 대회에 데뷔 시켰습니다.
Royale 씨는 그녀의 얼굴을 그녀의 손에 묻어 두 팔을 벌려 승리의 소식이 파타야의 해변 도시에서 발표되었을 때 눈물을 흘렸다.
지역 사회 지도자이자 HIV 운동가는 브라질, 페루 및 여러 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전세계 19 명의 후보자를 모두 제외 시켰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승리가 세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할 수 있다면, 나는 내년에 미스 인터내셔널 퀸에 와서 경쟁 할거야."라고 말할 것입니다.
Royale 씨는 플로리다 출신으로, 그녀의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HIV 테스트, 안전한 성관계 및 의료 치료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HIV에 감염된 사람이 많이 있지만 치료를받지는 않습니다."
올해의 콘테스트의 주제는 세계 평등이었다.
태국에서 Ms Royale의 승리는 Trump 행정부의 고향으로 군대에서의 트랜스젠더 모집을 막으려 고했고, 전투는 법정에서 벌어졌습니다.
그녀는 트럼프에게 메시지를 보내야한다면 "다음 학기를 위해 뛰지 마십시오"라고 말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31 살의 그는 또한 최고의 재능 상을 수상했습니다.
쇼가 열리기 전에 미스 퀸즈 (Miss Queens)는 자아를 가져 왔고, 거울을 보면서 최종 모습을 보았거나 스타일리스트가 화장과 머리카락에 마무리를 남겼습니다.
개최국 태국은 이웃 국가들에 비해보다 가시적이며 권한이 부여 된 트랜스젠더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리를위한 첫 번째 트랜스 젠더 후보는 3 월 24 일 선거를 앞두고 이번 달에 헤드 라인을 장식했다.
태국이 지난해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개최했을 때 미스 스페인은 최초의 트랜스젠더 참가자였습니다.
그러나 동성 간의 결혼은 여전히이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인정되지 않고 차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 여왕 미스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유대감을 가질 기회를 제공 한 것으로 환영 받았다.
LGBT 문제에 대한 태국의 상대적으로 개방적인 태도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덜 관대 한 국가에서 우박을 치는 참가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반정도의 LGBT 수사가 최근 몇 달 사이에 시작됐다.
야당 지도자는 지난해 이웃 인도네시아에서 수천 명이 사망 한 지진 해일이 동성애자들의 활동에 대해 "알라의 처벌"이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의 Larra Jassinta (24)는 차별 문제를 강조했다.
"말레이시아의 LGBT 공동체 중 일부는 가족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없기 때문에 집이나 가족이 일하지 않습니다."라고 Jassinta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