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스카이..문제점!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타이스카이..문제점!

여사모 2 2048
타이스카이 태국사장도 문제있는 사람이지만 한국 총판(지점)도 문제 많은곳이 아닌가 합니다.
기체에 문제가 생기면 손님들이 클레임을 제기하는데 제한이 있는것을 악용하는 사람들입니다.
물론 기체가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손님이 원하는것은 정비하는동안 못기다리겠다는게 아니고 사후처리 즉 기다리는 동안 얼마나 시간이 걸린다는등의 자세한 설명과 식사,휴식처 제공등일겁니다.
타이스카이는 문제가 생기면 자세한 안내도 없고 누군가 나서서 얘기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한국승객들 방송에 나오는것처럼 심한 택클없었습니다.
저도 이런 경우를 격어봤지만 정말 침착하고 조용했습니다.
타이,아시아나,대한항공처럼 태국과 한국이 같은 회사가 아니고 틀리다보니까  서로 책임전가만 하는겁니다.
타이스카이항공과 건설교퉁부 전세기 담당하시는분들은 각성하셔야 합니다.
자국민이 300여명이 외국을 여행하는 항공기인데 좀더 신경써서 허가해주고 운항해야 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 Comments
여사모 2006.01.31 16:59  
  주무부서:건설교통부 국제항공팀 02-504-9187  박재형주임.
쭈루~ 2006.01.31 19:09  
  님 말씀에 완젼 동감입니다.
우리를 안심시켜야 될 사람들이 지네들끼리 태국말로 꽥꽥 대고..머가 어떻게 된건지도 모르고 계속 삼십분만 기다리라고 하더니 나중엔 그런 말도 없고...
게다가 우리가 뱅기에서 내렸을때 지점장이라도 나와서 고개숙여 사과했더라면 그나마 나았을껀데...
대리 꼴랑 나와서 사과문돌리는게 다였습니다.

담뇨를 꼭 챙기라고 했을떄 눈치챘어야 했어요 우릴 대기소에 버리려 했다는걸...ㅠㅠ
저도 오늘은 두눈 뻘개서 하루종일 멀 했는지 몰겠네요.
오전에 타이스카이 전화했더니 이미 눈치를 채셨는지 무지 쌀쌀 맞대요. 우띠...
낼은 건교부 전화하고..앞으로 할일이 많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