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타운에서 끄라비 공항 가는 방법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끄라비 타운에서 끄라비 공항 가는 방법

대찬인생™ 2 1439
푸켓에서 피피섬 갔다가 2박 하고 끄라비로 페리 이용해서 이동 했습니다.
피피섬에서 끄라비 올 때는 페리 안에서 어디 갈건지 물어보는 직원이 있어서 호텔 앞까지 편하게 왔습니다.
버스라고 써있지만 썽태우 처럼 생긴 큰 트럭으로 1인당 50바트 받더군요.

끄라비에서 방콕 돈므앙 공항으로 넘어가려고 하는데 검색을 아무리 해봐도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해서 남겨둡니다.
호텔이나 밥집에서는 버스가 없다고 호텔에서 택시를 대절하라고 하더군요. 350바트 였습니다.

90바트짜리 공항버스가 있다는 정보는 있는데 어디서 탈 수 있는지 상세한 정보가 없더군요.
저는 CITY HOTEL에 묵었는데 롱테일 보트 타고 맹그로브 숲 구경하고, 박쥐 동굴 갔다가 생선 양식장 돌고 와서 저녁 먹고 야시장 구경까지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바로 옆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에서 찾았습니다.

GRAND TRAVEL
9/2 CHAOFA RD, Krabi town, 81000
TEL : 075-622322, 075-630618
버스 예약 티켓에 써있던 주소 입니다.

시티호텔에서 리버 뷰 호텔쪽으로 가는 길에 녹에어 등 동그란 비행사 간판 다섯개가 세로로 붙어있는 건물 1층에 있습니다.
한시간 간격으로 공항버스를 운행하고 리버 뷰 호텔에서 강변쪽으로 좌회전해서 버스 출발 10분 전에 대기하면 된다고 하네요.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 이라고 합니다.
에어아시아로 웹 체크인  했고 국내선으로 이동 하는거라 10시 50분 비행기인데 9시 차 타고 가도 넉넉할 것 같아 9시로 예약 했습니다.
가격은 1인당 100바트 였습니다.

버스 탑승 장소는 다시 말해 강변쪽에서 봤을때 리버 뷰 호텔 앞 입니다.
파타야에서 공항 갈 때 이용하는 밴과 비슷한 종류로 12인승 짜리네요.
다른 곳에서도 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 Comments
와 제가딱 찾던 정보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이노june 2018.01.17 20:12  
이번달에 끄라비 가는데, 유용할거 같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