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5월중 사타힙 - 꼬창간 페리 운행 예정
월에 Sattahip 발사에서 2 개의 새로운 페리 서비스
승객들은 파타야의 발리 하이 (Bali Hai) 부두에서 프라 치아 프 키리 칸 (Prachuap Khiri Khan)의 후아힌 (Hua Hin)까지 2 월에 페리 탑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콕 포스트 파일 사진)
파타야 - 후아힌 페리 서비스 운영자는 5 월에 Sattahip-Koh Chang 및 Sattahip-Hua Hin 해양 서비스 국장 인 Sorasak Saensombat이 2 개의 추가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Royal Passenger Liner가 계획 한 첫 번째 추가 노선은 Chon Buri의 Sattahip 지역에있는 Chuk Samet 부두와 Trat 지역의 Koh Chang 섬에있는 Bang Bao 부두 사이입니다. 이 서비스는 동부 해안의 두 항구를 연결합니다.
두 번째 경로는 Chon Buri의 Sattahip과 Prachuap Khiri Khan의 Hua Hin 사이의 태국 만 건너편입니다.
소라 삭 (Sorasak)은 회사가 350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있는 2 개의 새로운 선박을 인수하고 항구를 사용하고 운임을 정하는 허가를 얻는 중이다.
서비스가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두 개의 새로운 노선에 대한 시험 운행이있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펫차 부리 주 (Sattahip)와 프란 부리 (Pran Buri) 지역 사이에 태국 걸프 (Gulf of Thailand) 전역에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그것이 시작될 때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Sorasak은 2 월과 3 월에 파타야 - 후아힌 (Pattaya-Hua Hin) 서비스가 총 10,689 명의 승객을 태우고 3,694 명이 태국인이고 6,995 명이 외국인이라고 밝혔다. 외국인 중 유럽 국가 출신은 4,472 명, 중국 출신은 1,534 명이었다.
1,250 바트의 표준 운임으로 한 선박 만이 루트에서 두 차례의 여행을하고 있습니다. 로열 여객 정기선 (Royal Passenger Liner)은 승객 수의 증가에 맞춰 더 많은 선박을 운행 할 것을 고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