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5월중 사타힙 - 꼬창간 페리 운행 예정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방콕포스트 : 5월중 사타힙 - 꼬창간 페리 운행 예정

클래식s 1 474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35275/two-new-ferry-services-from-sattahip-launching-in-may 

 

 월에 Sattahip 발사에서 2 개의 새로운 페리 서비스

승객들은 파타야의 발리 하이 (Bali Hai) 부두에서 프라 치아 프 키리 칸 (Prachuap Khiri Khan)의 후아힌 (Hua Hin)까지 2 월에 페리 탑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콕 포스트 파일 사진)

파타야 - 후아힌 페리 서비스 운영자는 5 월에 Sattahip-Koh Chang 및 Sattahip-Hua Hin 해양 서비스 국장 인 Sorasak Saensombat이 2 개의 추가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Royal Passenger Liner가 계획 한 첫 번째 추가 노선은 Chon Buri의 Sattahip 지역에있는 Chuk Samet 부두와 Trat 지역의 Koh Chang 섬에있는 Bang Bao 부두 사이입니다. 이 서비스는 동부 해안의 두 항구를 연결합니다.

두 번째 경로는 Chon Buri의 Sattahip과 Prachuap Khiri Khan의 Hua Hin 사이의 태국 만 건너편입니다. 

소라 삭 (Sorasak)은 회사가 350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있는 2 개의 새로운 선박을 인수하고 항구를 사용하고 운임을 정하는 허가를 얻는 중이다.

서비스가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두 개의 새로운 노선에 대한 시험 운행이있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펫차 부리 주 (Sattahip)와 프란 부리 (Pran Buri) 지역 사이에 태국 걸프 (Gulf of Thailand) 전역에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그것이 시작될 때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Sorasak은 2 월과 3 월에 파타야 - 후아힌 (Pattaya-Hua Hin) 서비스가 총 10,689 명의 승객을 태우고 3,694 명이 태국인이고 6,995 명이 외국인이라고 밝혔다. 외국인 중 유럽 국가 출신은 4,472 명, 중국 출신은 1,534 명이었다.

1,250 바트의 표준 운임으로 한 선박 만이 루트에서 두 차례의 여행을하고 있습니다. 로열 여객 정기선 (Royal Passenger Liner)은 승객 수의 증가에 맞춰 더 많은 선박을 운행 할 것을 고려 중이다.

1 Comments
클래식s 2017.04.21 07:50  
https://goo.gl/cXBpIV  ท่าเรือจุกเสม็ด Chuk Samet pier
https://goo.gl/LKMDfJ  Bang Bao pier

 제 예상은 쭉싸멧 - 방바오간 페리 1인 요금은 1500-1900bt 입니다. 쭉싸멧 막배는 15:30분 이 아닐까 싶네요. 방콕과 수완나폼에서 출발하는 분 두분이 이용하신다면 차라리 택시를 타면 탔지 꼬창까지 이용하기에는 애매한 가격이 나올겁니다. 막배시간을 16:00 까지 늦추던지, 페리요금은 1500bt 이하로 맞춰야 이용할 외국인이 조금이라도 더 있을겁니다. 이부분은 한달정도 기다려야 알수 있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