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타야에서 북부행 버스 타기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아유타야에서 북부행 버스 타기

인생은태국 1 465
https://goo.gl/maps/owsYcYLUrfQ2
새우시장쪽에 있는 북부행 터미널을 가지않아도 위의 매표소에서 예매가능합니다. 다만 예매만 하는 거고 터미널까지는 알아서 가야합니다. 숙소 픽업 툭툭 100밧이라고 하길래 저는 그냥 그거 탔어요. 치앙마이행 second class랑 툭툭 신청해서 479B 나왔습니다.

치앙마이행 버스
second class 379B
first class 488B (음식 음료 포함)
VIP 759B . (음식 음료 포함)
등급이 올라갈수록 음식제공, 차량 당 좌석수, 등받이 조정 각도 등이 달라지는 것같네요.

Thanu, Uthai District, 프라 나콘 씨 아유타야 주변
https://maps.google.com/?q=14.351416,100.613629&hl=ko-KR&gl=kr
예매소에서 보낸 툭툭타면 이쪽에 내려줍니다. 의자에 앉아있다가 타면 되는데 혹시 버스 놓칠까봐 근처 시간에 오는 버스에 치앙마이 가냐고 물어보고 기다렸습니다.
1 Comments
클래식s 2017.04.15 21:11  
아.. 예매만 하고 터미널 가라는거군요. 저는 버스도 바로 태워주나 싶었네요.
예매만 하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툭툭이에서 내려줬다고 찍어주신 위치는 터미널 건너편인데 대로를 걸어서 건너가셨나요?
짜오프롬 시장근처에서 저기까지 한번에 노선성태우가 다니면 좋은데 거기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지금처럼 100bt에 타고 가는게 제일 무난할듯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