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Van Booking 앱 : 미니밴,롯뚜 시간표 확인 및 예약 앱 / 겟밴 부킹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Get Van Booking 앱 : 미니밴,롯뚜 시간표 확인 및 예약 앱 / 겟밴 부킹

클래식s 3 1140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10641 

 

Get Van Booking앱으로 ‘롯뚜’ 위반행위 신고

4

현지 언론은 태국의 교통 수단의 한 종류인 ‘롯뚜’라는 미니버스 기사의 행위에 대한 고발이 증가하고 있어 교통경찰국과 ‘Police i lert u’애플리케이션 개발팀이 롯뚜 기사의 위반행위를 신고할 수 있는 ‘Get Van Booking’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교통경찰국 관계자는 롯뚜를 이용한 승객이120km/h보다 고속으로 운전하거나 교통법을 위반한 기사를 보면 Get Van Booking 앱과 Police i lert u앱으로 신고하면 된다고 알렸다. 
시민이 신고한 내용은 기사의 소속사와 경찰에게 넘겨진다고 설명했다. 
롯뚜를 이용해 방콕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고 싶으면 Get Van Booking 앱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다(예약 비용 15바트/회). 
이는 태국 정부의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한 일환이며 최근 약 2,500대의 롯뚜가 참여하며 송끄란 때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다른 방안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28A2g4M.pngZCX7es1.png
플레이스토어에 Get Van Booking 으로 검색하시면 뜹니다.

wfnrQcC.png

첫화면입니다. 시간표 조회까지는 그냥 아래를 누르시면 됩니다. 예약을 하시려면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세요.  페이스북 로그인을 해야지 요금까지도 조회가 될꺼 같네요.  예약 1회 수수료가 15bt 이라고 합니다.  굳이 미니밴을 예약할 필요가 없는 분은 시간조회만 하시고,
혹시 페이스북 계정 있으신분은 파타야,후아힌,깐짜나부리 요금좀 확인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FjtD6M.png
 파타야라고 쳐봅니다.  두군데가 뜨네요.

nAT1xpU.png
 북부와 동부 터미널이 뜹니다.

kSeW6RZ.png
위에를 선택합니다.

HzYrxpB.png
 
b4g6Laj.png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표 확인을 위해서 날짜를 수정합니다.

rDvLrGT.png
ivC1WrA.png
 이렇게 시간이 나오네요. 저는 페이스북 로그인을 못해서 금액확인,부킹단계로는 못넘어갑니다.
빌딩 인터컴 파타야는 시라차와 램차방 쪽이고 그냥 파타야를 선택하시면

4ku0KBn.png
 북부터미널이 나옵니다.
 얼마전에 워킹쪽에서는 북부만 간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동부에서는 정말 파타야까지 가는 미니밴이 없는거 같네요.

1Rlr0kq.png
 이런식으로 북부 - 발리하이까지 경로가 나옵니다.

2. 후아힌으로 한번 다시 해보겠습니다.

Y00xwza.png
 후아힌을 선택합니다.

ZloNG8w.png

삔까오 터미널이 나오네요.

e9Dpcdd.png

05시부터 20시까지 미니밴이 있습니다. 페북 로그인 하시면 경로 즐겨찾기도 됩니다.

map 기능을 써보겠습니다. 초기화면에서 맵을 누르시면 자기 위치가 나옵니다.
저는 후아힌으로 Gps 위치를 조작해놨습니다.

No9QAFK.png
 이렇게 자기 위치가 나옵니다. 고투 니어바이를 누르시면

Ij3fJRm.png

가까이에 있는 시계탑근처 미니밴 사무실을 보여줍니다. 현재 자기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미니밴 탑승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깐짜나부리,아유타야등 이 앱을 사용할만한 곳들은 많습니다. 초보분들이 어려움을 겪으시는 위치와 시간표,가격,예약등이 다 해결되는 앱입니다.  태국의 미니밴 관련해서 이만큼 정확하고 많은 자료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없습니다.  올해들어서 태국에 정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네요.

그럼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Comments
카사킴 2017.04.04 19:24  
언제나 처럼 대단한 정보를 가져오셨네요!
와구구 2018.07.30 11:29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샤이이 2018.08.04 01:19  
가족끼리 여행 갈 계획이라 미니밴 많이 이용할거 같은데 정말 유용할거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