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 타이비엣젯항공, 고객감사이벤트로 항공권 0밧 프로모션 진행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한아시아 : 타이비엣젯항공, 고객감사이벤트로 항공권 0밧 프로모션 진행

클래식s 1 666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09315 

 

타이비엣젯항공, 고객감사이벤트로 항공권 0밧 프로모션 진행해

1

23일 타이비엣젯항공은 태국 고객감사이벤트로 항공권 0밧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지난 2015년 태국에서 타이비엣젯항공이라는 이름으로 운항을 시작했으며 저가항공 프로모션으로 태국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이용해 준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23일과 24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콕(수완나품)-치앙마이, 방콕(수완나품)-푸켓, 푸켓-치앙라이 등 3개 노선의 항공권 0밧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출발일은 오는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며 www.vietjetair.com 웹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1 Comments
클래식s 2017.02.23 23:19  
수수료는 받을지 모르겠으나 왕복 항공권 예약에 성공만한다면 단기간에 북부와 남부를 가시는 분들 한테 좋지요. 평상시 같으면 5박 7박 여행에 치앙마이와 푸켓을 넣는 일정은 하지 마시라고 추천드립니다만.. 이런 티켓을 확보만 한다면요..

당연히 트래픽걸려서 접속 안되고 다운될꺼라 봅니다. 예약하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예약 연습 많이 하셔서 내일 10:00-12:00 사이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