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온라인 열차 발권 서비스 시작 2 월 1 일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방콕포스트 : 온라인 열차 발권 서비스 시작 2 월 1 일

클래식s 4 546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89628/online-train-ticketing-service-starts-feb-1  

 

58086653.jpg 

 

태국 국영 철도 (SRT)는 수요일에 www.railway.co.th와 www.thairailwayticket.com을 통해 온라인 기차 티켓 예약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e-TSRT 서비스는 할인과 반액 어린이 티켓없이 성인 티켓을 커버 할 것이라고 SRT 총재 인 Wuthichart Kalyanamitr는 월요일에 말했다.

1 등석, 2 등석 및 3 등석을 예약 할 수는 있지만 페스티벌이나 무료 열차를위한 특별 열차는 예약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예약은 2 시간에서 60 일 전에 미리 할 수 ​​있습니다. 각 예약은 최대 4 석까지 가능합니다. 신용 카드를 통한 지불에는 좌석 당 20-40 바트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여행자는 기차 탑승 전에 집이나 역에서 전자 항공권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Wuthichart는 SRT의 승객 중 절반 정도가 새로운 전자 티켓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SRT는 평일에는 매일 약 8 만명의 승객을 태우고 주말에는 하루에 9 만명을 운송한다. SRT의 Thanongsak Pongprasert 부지사는 말했다.

좌석 점유율은 치앙마이 지방 북부 노선의 경우 약 80 % 였고 다른 노선의 경우 60-70 %였습니다. 작년 말에 출고 된 현대 열차는 90 %에 달했다고 그는 말했다.

SRT는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개선하기위한 현대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중국에서 115 대의 새로운 객차를 인도 받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일류 슬리퍼 차입니다. 각 1 등석 좌석에는 영화 및 음악 콘텐츠가있는 TV 화면과 배터리 충전 용 USB 슬롯이 있습니다. 승객은 또한 좌석에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120 세의 국영 기업은 저렴한 비용의 서비스로 인해 여객 수송 객차 148 대를 개조 할 계획이다.


4 Comments
울산울주 2017.01.31 23:22  
4월 8일 기차표 살려고
60일 전 계산중...

쏭크란 귀성 전쟁
과연 구매 가능할까요?
클래식s 2017.02.01 00:07  
오늘 이게 제일 큰 뉴스네요.
 구매는 글쎄요. ^^. 날마다 들어가서 보셔야겠죠.
고구마 2017.02.03 20:14  
치앙마이 - 방콕 구간을 야간기차로 다녀본적 있는데, 정말 여행하는 기분 찐~하게 듭니다.
뭔가....정말이지 길위에 있다는 느낌.
요즘은 삭신이 좀 아파서 잘 안타봤지만, 맨첨에 타봤을땐 정말 생경하고 기분 좋았어요. ^^
클래식s 2017.02.03 20:22  
저는 느려서 영 앞으로도 타고 싶은 생각이 별로 없네요. 치앙라이간 쏨밧투어 고급버스는 타고 싶고요.
 올해들어서 태국에 대중교통이 지난 과거 몇년보다 정말 크게 변하는 느낌입니다. 방콕정보 앱도 새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교통정체 같은 정보를 제공해준다고요.
 
 올해 하반기 대중교통이 좀더 스마트해진 방콕을 기대해 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