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공항 - 끄라비 간 버스정류장 소개. - Feat. 펀낙뻰바우 님.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푸켓 공항 - 끄라비 간 버스정류장 소개. - Feat. 펀낙뻰바우 님.

클래식s 3 1182

 

cHnYQ9p.jpg

5ltzOII.jpg

VWqpWPt.jpg

B6dY5sR.jpg

https://goo.gl/gghnPN 
7f1KVjy.png

2주전에 끄라비 버스터미널 에서 140bt 미니밴 타고  넘어오신분이 여기서 내리셔서 공항까지 랍짱 100bt 에 이동하신 곳이네요. 

 공항근처 숙소에서 택시 잡으면 아마도 200bt 부를만한 거리로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공항 신청사에서 에어포트 인정도의 거리의 숙소라면 숙소까지 걸어가도 될만한 거리입니다. 

 아침에 택시잡으려고 숙소앞이나 건너편에서 손드시면 일반 차량들이 택시로 운행하기 때문에 세워주는 차가 있을겁니다. 

 

HP4vI6a.jpg

에어포트인 건너편입니다. 

Pranee Mansion Airport 도 숙소 위치 괜찮습니다. 2월에는 900정도 받더군요. 여긴 새벽에 직원 만나기가 어렵긴합니다. 

Room Hostel and Restaurant 도 적당한 거리고요. 

 공항근처 숙소 반드시 미리 예약하고 가시고요. 거리가 걸어가기 멀면 200bt 정도 택시비 생각하고 새벽에 이동하세요. 

 아침에는 말씀 드린데로 택시잡아서 저 포인트 정류장으로 가시고요. 

 

"영웅자매 동상 부근 정류장에서도 여전히 타 지역으로 이동하는 밴이나 버스의 탑승이 가능합니다...숙소가 방타오나 수린 해변 근처이며 저렴한 대중교통 원하여 타지역 이동이목적이라면 썽테우 타고 자매동상 부근에서 버스나 밴을 이용하는 방법이 제일 저렴할겁니다."

3 Comments
K. Sunny 2017.01.16 23:06  
Feat 펀낙님은 무슨 뜻인가요? ㅋㅋ 펀낙님은 안 나오시는 것 같은데 ㅋㅋ
클래식s 2017.01.16 23:59  
펀낙뻰바우 님한테 정보를 아까 들어서요. &^^.
클래식s 2017.03.16 18:19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