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터미널 무료 와이파이 제공버스 관련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북부터미널 무료 와이파이 제공버스 관련

클래식s 1 781

https://www.it24hrs.com/2016/tcl-wifi-free-on-bus-ais/ 

 

B. 버스에서 무료로 무선 랜을 제공하고 +를 사용합니다.

날짜 : 2016년 7월 14일 
카테고리 : 사회 동향 , AEC 기술 , IT가 , 기술
라벨 : 무선 랜에 버스 @TCL , 3G , 4G , AIS , 연결 , 버스에 무료 와이파이가 , 사용 방법 , 설정 , TCL , WIFI. 무료 , 무료 WIFI , 무대 , 세트 , 운송 회사 , 버스 , 버스 , 방법 , 버스 정류장 , 공원 , 연결.

TCL-와이파이 무료 - 온 - 버스 - AIS-01.

운송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가 장착 된 에어컨 퍼스트 클래스 15 미터 (100) 차량 인 버스의 출시를 발표했다 때 버스 b로 여행하는 사람들은. 확인 간절해진다 health'm을 여행하려면 무선 랜을. 무료 버스 승객과 많은 시설. 서비스 계약은 오래된 차를 교체한다.

TCL-와이파이 무료 - 온 - 버스 - AIS-04.

새로운 버스 새로운 전기 조수석. 스마트 폰 충전을위한 USB 포트와 조정을 누릅니다. 그리고 제공하는 버스에 무료 와이파이 핫스팟으로 버스에 @TCL 와이파이.

TCL-와이파이 무료 - 온 - 버스 - AIS-03.

사용 방법 버스에 무료 와이파이 나.입니다.

  1. 네트워크 SSID,  버스에 @TCL 와이파이.
  2. 그런 다음, ID 번호를 입력
  3. 당신은 15-30 분 동안 올바른 광고를 입력합니다.
  4. 그것은 30 분을 지속하여 다음 당신은 버스에서 무료로 무선 랜을 사용합니다.
  5. 다시 버스에 @TCL 무선 랜을 연결하는 30 분까지 무료로 무선 랜을 사용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 서비스는 버스에 무료 와이파이 (버스에 무료 와이파이가)는 Wi-Fi 신호로 사이의 나. 그리고 AIS 3G + 4G 기술 협력하는 공공 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AIS는 녹 에어는 이미 위성을 통해 와이파이 기술을 사용하여 한 항공사의 비행기에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하고있다.

예비 버스 나. 새로운 네 가지 주요 경로는 두 차의 경로를 따라 있습니다.

  1. 방콕 - 매 솟, 2 방콕 - 푸켓, 3 방콕 - 나콘 파놈, 4 방콕 - 치앙마이.

요금에 의해 동일한 가격을 2559년 10월 31일을 유지 - 시험 오늘 봉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교통 B를 확장합니다. 오래된 자동차, 새 자동차, 미래의 모든 자동차를.

1 Comments
클래식s 2017.01.16 13:21  
푸켓과 치앙마이 가실때 사진에 나온 버스를 타시게 된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와이파이 잡아서 이용하면서 가세요. 내용은 999 버스 페이스북 뒤지다가 나왔는데 버스 생김새가 999가 아니네요.
 모든 버스는 아닐것이고 비싼 일부 버스만 될겁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