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Sak Jolasid Dam 주말 특별 열차여행 1.29일까지
태국의 국영 철도 회사는 이번 주 토요일부터 Lop Buri의 Pa Sak Jolasid Dam까지 연말 연시 기차 여행을 조직했습니다. 왕복 항공권은 270 바트입니다. (SRT의 PR 팀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스테이트 레일 웨이 (State Railway)는 토요일부터 1 월 29 일까지 롭 부리 (Lop Buri)의 Pa Sak Jolasid Dam까지 방콕에서 주말까지 특별한 기차 여행을 제공합니다.
늦은 국왕 Bhumibol Adulyadej의 주도하에 건설 된 Lop Buri에서 휴가를 격려하기 위해 왕복 여행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여행은 1 월 14 일, 15 일, 21 일, 22 일, 28 일 및 29 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SRT의 홍보부는 페이스 북에 발표했다.
기차는 그 당시 7.10am에 방콕의 Hua Lamphong 역을 떠날 것이고 11.32am에 Pa Sak Jolasid Dam 역에 도착할 예정이다.
기차는 Khok Salung 역에서 철도 ''관점 부동 "Samsen, 플레이 고소, 플레이 Khen, Laksi, 돈 무앙, 랑싯, 아유타야, 사라 부리 주, Kaeng 코이, Kaeng SUA 텐 및 Rodfai Loynam에서 승객이 중지됩니다.
돌아 오는 여행은 오후 3시에 댐을 떠날 것이고 오후 6시에 Hua Lamphong 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왕복 항공권의 경우 1 인당 270 바트입니다. 좌석 번호가 배정됩니다.
티켓은 모든 기차역에서 구할 수 있으며, 예약은 SRT 콜센터 1690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