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Sak Jolasid Dam 주말 특별 열차여행 1.29일까지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Pa Sak Jolasid Dam 주말 특별 열차여행 1.29일까지

클래식s 0 405

http://www.bangkokpost.com/travel/in-thailand/1179553/special-holiday-train-trips-to-pa-sak-jolasid-dam 

 

태국의 국영 철도 회사는 이번 주 토요일부터 Lop Buri의 Pa Sak Jolasid Dam까지 연말 연시 기차 여행을 조직했습니다. 왕복 항공권은 270 바트입니다. (SRT의 PR 팀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스테이트 레일 웨이 (State Railway)는 토요일부터 1 월 29 일까지 롭 부리 (Lop Buri)의 Pa Sak Jolasid Dam까지 방콕에서 주말까지 특별한 기차 여행을 제공합니다.

늦은 국왕 Bhumibol Adulyadej의 주도하에 건설 된 Lop Buri에서 휴가를 격려하기 위해 왕복 여행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여행은 1 월 14 일, 15 일, 21 일, 22 일, 28 일 및 29 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SRT의 홍보부는 페이스 북에 발표했다.

기차는 그 당시 7.10am에 방콕의 Hua Lamphong 역을 떠날 것이고 11.32am에 Pa Sak Jolasid Dam 역에 도착할 예정이다.

기차는 Khok Salung 역에서 철도 ''관점 부동 "Samsen, 플레이 고소, 플레이 Khen, Laksi, 돈 무앙, 랑싯, 아유타야, 사라 부리 주, Kaeng 코이, Kaeng SUA 텐 및 Rodfai Loynam에서 승객이 중지됩니다.

돌아 오는 여행은 오후 3시에 댐을 떠날 것이고 오후 6시에 Hua Lamphong 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왕복 항공권의 경우 1 인당 270 바트입니다. 좌석 번호가 배정됩니다.

티켓은 모든 기차역에서 구할 수 있으며, 예약은 SRT 콜센터 1690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운송은 방문자를 댐 주변으로 데려가도록 조정되었습니다. (SRT의 PR 팀 페이스 북 페이지에 의한 사진)

늦은 국왕 Bhumibol Adulyadej의 주도하에 지어진 Pa Sak Jolasid 댐의 조감도. (SRT PR 팀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