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도로유실및 남부행 철도 중단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방콕 포스트 : 도로유실및 남부행 철도 중단

클래식s 1 459

구조대 직원들은 화요일 아침 프라 치압 키리 칸 (Prachuap Khiri Khan)에있는 방 Saphan 병원에 들어가려고 노력했다. (사진 : Chaiwat Satyaem)

Prachuap Khiri Khan의 Bang Saphan 지역의 심한 범람으로 철도 대차가 범람하고 남부와의 열차 운행이 중단되고이 지역의 주요 동맥 인 Phetkasem Highway도 차단되었습니다.

Bang Saphan 지역의 많은 지역에서 정전 사태가보고되었으며 인터넷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Somporn Patchimphet 주정부 청장은 만조와 결합 된 호우로 인해 마을 밖으로 물이 빠져 나가기가 어려워 광범위한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지방 정부는 분배를 위해 식량과 식수를 준비했다. 홍수 구호 센터는 방 Saphan 병원에서 더 효과적인 수술을 위해 Bang Saphan Withaya 학교로 옮겨 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Somporn은 Bang Saphan 병원이 홍수에 휩싸이고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병원에 남아있는 모든 환자는 안전했습니다. 1 층에있는 환자와 의료 장비는 더 높은 층으로 옮겨졌습니다.

Thap Sakae에 옮겨온 환자는 65 명이었고 Prachuap Khiri Khan 병원 에선 26 명 이었으므로 방 Saphan 병원에서 39 명만 남았다.

Somporn은 Phetkasem Highway의 상황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클롱 왕 야오 (Khlong Wang Yao) 건너편 교량의 남쪽 끝 부분은 강한 흐름으로 끊어져서 킬로미터 마커 386의 고속도로 구역이 폐쇄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athum Thani의 고속도로 다리 센터는 컷오프 섹션을 가로 질러 임시 다리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베일리 교량 부품과 필요한 장비가 도착할 때까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Prayut Chan-o-cha 총리는 정부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전에 Bang Saphan 지역의 홍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모으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Songkhla 지방에서는 Songkhla 호수 (Ranot, Krasae Sin, Sathing Phra, Singha Nakhon 및 Khuan Niang)의 가장자리에있는 다섯 개의 지구가 아직도 많이 범람했습니다. 그 지역은 나콘시 타마 랏 (Nakhon Si Thammarat)과 파 탈 룽 (Phatthalung)에서 유거수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물은 태국만으로 매우 천천히 흘러 내리고있었습니다.

화요일 아침 5 개 구역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는 수심이 약 1 미터 였기 때문에 사람들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송폴 사와 디삭 (Songpol Sawasditham) 송 크랄 (Songpol Sawasditham) 총재는 화요일에 물이 물러 난 전후 모두 홍수 피해자 돕기 계획을 세우기 위해 모든 지방 정부 청사 회의를 소집했다.

사람들은 또한 Damrongtham 지방 센터를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화요일 아침 태국 국영 철도 회사는 후아힌 (Hua Hin)과 프라치 럽 키리 칸 (Prachuap Khiri Khan) 역 남쪽에서 목적지까지 열차 운행을 일시적으로 취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Nakhon Si Thammarat 공항 또한 폐쇄되었습니다. 

1 Comments
지아호 2017.01.11 18:34  
헉....여행을 몇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