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택시이용. 우버택시 변경사항.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방콕에서 택시이용. 우버택시 변경사항.

숭희 4 1730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도 방콕에 우버택시 관련해서 글을 올렸는데 바뀐 부분이 있어서 다시 올립니다. 지금 현재는 우버x와 우버 블랙만 서비스가 진행중입니다.
 
우버x의 경우에는 일반 미터택시와 비슷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우버 블랙은 2배 정도 비쌉니다.
 
우버 앱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에 간단히 이용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은 카드와 현금 동시에 가능합니다. 카드는 회원가입시에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저절로 결제가 됩니다.
 
이용하실 때 편하게 하시려면 위치를 항상 켜두시는게 좋아요. 그렇게 되면 우버에 저절로 위치가 표시가 되고 요청하시기도 더 편리하십니다.
 
요금견적을 알아보는 버튼도 있기 때문에 출발지 설정과 목적지를 설정한 이후에 대략적인 요금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량이 많은 시간(출근시간,퇴근시간)에는 요금이 작게는 1.5.배에서 2.9배까지 오를 수 있으니 이 시간에는 이용을 피해주시는게 좋아요. 요즘은 우기철이라서 그런지 심할 때는 3.1배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여행오시면 대중교통으로 많은 곳을 가실 수 있지만 택시 이용도 많이 하실껍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우버이용을 하시면 일반 택시보다는 더 쾌적한 환경에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꺼에요.
 
택시를 요청할 때 기사님의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혹시라도 분실물이 있으면 찾기가 쉽습니다.
 
대부분 기사분들이 일반 택시보다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니, 이번 여행에 많이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몇 주 전부터 프로모션이 변경되었습니다. 원래는 지인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200바트 무료 탑승권이 주어졌는데 이제 100바트로 바뀌었습니다. 그래도 기본 요금이 35바트에서 시작하니 100바트의 할인도 받으시면서 편한 여행하시길 바랄께요.
4 Comments
요술왕자 2016.08.16 22:25  
운영자입니다.
순수한 우버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우버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푸우영 2016.08.17 01:50  
무료탑승. 해택이.  생각보다 빨리. 인하됐네요!
많은 분들이.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올리네요!
차밍스 2016.08.26 15:2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애기쮸 2016.11.05 20:18  
좋은정보 감사해요 3.1배까지 올라간다는 건 첨알았어요ㅠㅠ 확실히그시간대엔 bts타거나 다른방법이용해야겠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