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공항에서 택시타기...

홈 > 태국게시판 > 교통정보
교통정보

- 방콕 시내 교통, 도시간 이동, 지방 도시내 교통편 등, 현지의 탈 것과 이동 방법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곳
- 공항과 터미널, 선착장 관련 정보도 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프로모션 항공권 정보 등은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순수한 그랩이용후기는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나, 본문에 할인코드 포함시 그 부분은 삭제 됩니다. 그랩할인코드는 따로 할인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TS 역간 소요시간과 요금 조회 / 기차 예약

방콕공항에서 택시타기...

나락막 0 1978
그냥 3층에서 타셔도 됩니다. (늦은밤에는 1층에서 50바트 더 주고 타시구요) 흥정같은건 하실필요 없습니다. 원래 미터로 가거든요.

미터로 안간다고 하면 안타시면 됩니다. 택시 많쟈나요. 왠만하면 또 금방와요. 출발비행편이 많지 않은 시간에는 공항오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 자주 안올때도 있지만) 시내에서도 기사가 좀 그렇다 싶으면 내리세요. 뒤에 택시 마니 오니까..

 관광객들만 상대하는 약은 택시기사들이나 그러지 대부분은 다 미터로 갑니다. 불안하심 타시기전에 미터라고 못박아 말씀하시구요.

말씀하신것처럼 밖에 버스정류장까지 나가셔서 타셔도 되지만 사람들 진짜 많거나 소낙비가 갑자기 와서 차가 모자랄때 빼고는 3층에서 타는데 별문제 없던데요.

 글구 왠만하면 새택시 타시길 권해드려요.
요즘 콜택시들 왠만하면 다 새택시라 쾌적하고 회사전화번호에 그차 지정번호까지 뒷창문에 써있으니 물건을 잃어버렸다거나 무슨 일이 있을때 회사로 전화해서 그 기사를 찾을수도 있고..

 낡은 개인 택시는 차교대 시간이 없어 호텔이나 관광객들 많은데 죽치고 서있다가 장거리가는 사람만 (특히 공항) 태워서 흥정해서 보내고 시내 들어올때도 그리 많이 하거든여...저는 방콕서 10년동안 택시만 타고 다니는데 제 경험상으로는 낡은 택시가 약고 불친절한 경우가 훨씬 많았어요. 다 그런건 아니지만..장사 안될까봐 불쌍해서 타줬는데 마니 당해봐서..^^.. 이제는 새택시만 타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