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센트럴 항공 e-티켓 안올때 다시 받는 방법!!!
본자언니
2
2123
2013.10.11 19:46
안녕하세요..
본자언니 입니다..머 다들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고요...요번에 방콕 찍고 라오스로 잠시 외도를 할려고 했더니만 조금 말썽이 있었어요..ㅎㅎ
제목 그대로 라오 센트럴항공 결제후 이메일로 e티켓 안올때 조치 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결제까지는 완료 됫는데 이메일이 안오더라구요..그래서 찾아보니 많이들 안오신다고..
e티켓없이도 비행기 타는데 문제 안된다고 하는 블로그도 있고 잘탔다는 내용의 글들도 있는데 저처럼 소심한 트리플 에이형 분들을 위해 제가 해결한 방법을 공유 합니다..
일단 전 라오센트럴 항공 홈피에 있는 이메일로 다시 보내달라는 메일을 보냇는데 확인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뒤지다 보니 방콕 지사, 홍콩&중국지사, 라오스안에는 여행사 같은 곳의 이메일과 연락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라오스 지점으로 다 보냈습니다.
그리고 답장은 대부분 왔지만 본사로 전화하라는 답이더군요...(저는 한국에 있으니 이것때문에 국제전화까지는..;;)
다시 방콕에 있는 agency, office두곳에 보냈는데 결론은 agency에서 해결해 주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laocentral.gsa@gmail.com 입니다.
저는 보내고 30분 만에 답장이 왔습니다. 제 경험이 혹시라도 저 같이 소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