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비님 그렇다면?
그렇다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도 에어 캐나다 항공이 용이 가능합니까?
아시아나 마일리지 20000마일로 동남아 왕복이 가능하다는것인지요?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간에 마일리지 공유가 되는 것을 아시지요.
>모르시는 분들 위해 마일리지 사용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
>1.마일리지를 모으는 현재 최고의 방법은 항공 탑승을 위한 방법보다 신용카드 매출을 통한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대표적인 카드가 엘지 트래블 카드입니다. 1,000원 당 2마일이 적립됩니다.
>저는 이번에 방콕병원에 600만원 가까이를 결재했습니다. 그럼 12,0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어떤 때는 한달에 1500만원 결재할 일도 생깁니다. 그러면 3만 마일입니다.
>물론 가족 모두 마일리지 합산을 하면 가족간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모으고 쓸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정유사 제휴카드입니다. 1,000원 당 3마일까지 적립됩니다. 1년에 저는 많을 때 이걸로 2만 마일까지 모았습니다.
>
>2.마일리지 사용은
>여름 시즌엔 타이가 비수기라 마일리지가 기본 공제입니다. 아시아나는 8월 21일 이전에는 50% 추가 공제합니다. 대신 타이는 가족 복수 발급을 받아도 10% 공제 혜택이 없습니다. 겨울에는 반대입니다. 연말연시만 빼고는 아시아나는 기본공제고 타이는 아마 추가 공제가 있을 것 같네요.
>문제는 비수기 때는 항공 요금도 그만큼 싸다는 겁니다. 이래 저래 계산하면 1마일이 10원 정도 효과도 나지 않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령 이번 여름 피크 때 45,000마일리지를 공제해서 방콕을 가면 그 때 타이 이코노미 할인항공권이 대략 48만원(?) 했던 걸로 압니다. 그럼 왕복 4,500마일을 받고 또 카드결재하면 960마일리지 적립을 받습니다. 결국 48만원 대신에 5만 마일리지를 준 꼴이 됩니다. 10원도 못치입니다. 바보가 된 기분입니다.
>
>3.그러므로 뭣보다 마일리지로는 50%의 추가공제를 하고서라도 비지니스를 얻는게 최고 이익입니다. 가령 타이같은 경우 여름 내내 67,500마일리지면 비지니스를 끊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에 여분이 있으면 꼭 비지니스를 타보세요. 그러면 67만5천원으로 125만원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
>4.중국과 일본은 다른 아시아권과 달리 마일리지 공제가 일률적으로 35,000마일입니다. 그래서 잘 살펴보면 동경이나 홋카이도나 삿포르는 굉장히 유리합니다. 중국의 경우에도 꽝저우를 가서 열차로 홍콩을 구경한 후 돌아오면 아주 저렴한 경우입니다. 곤명이나 계림 등을 구경한 후 동남아 쪽으로 가서 돌아오는 것은 왕복 4만 마일리지로 여행을 하는 경우입니다.
>
>5.가족의 경우 2명 이상이면 아시아나는 10% 마일리지 공제가 있습니다.
>또 항공사가 종종 마일리지 총규모를 줄이려고 마일리지 공제 행사를 할 때도 유리합니다.
>
>6.에어 카나다와 같이 우리나라를 경유하는 모든 스타얼라이언스항공사는 모두 기본공제로 여름 성수기 때 여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
>7.요약하자면 마일리지 적립은 예상보다 쉽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제 동생은 저보다 카드사용이 많지만 마일리지 카드 사용에 등한합니다. 제가 30만 마일 모을 때 동생은 5만 마일 모았습니다.
>다음으로 가족합산을 신청합니다.
>가능한 비지니스석을 신청합니다.
>중국남부를 통해 동남아로 여행하면 유리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로도 에어 캐나다 항공이 용이 가능합니까?
아시아나 마일리지 20000마일로 동남아 왕복이 가능하다는것인지요?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간에 마일리지 공유가 되는 것을 아시지요.
>모르시는 분들 위해 마일리지 사용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
>1.마일리지를 모으는 현재 최고의 방법은 항공 탑승을 위한 방법보다 신용카드 매출을 통한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대표적인 카드가 엘지 트래블 카드입니다. 1,000원 당 2마일이 적립됩니다.
>저는 이번에 방콕병원에 600만원 가까이를 결재했습니다. 그럼 12,0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어떤 때는 한달에 1500만원 결재할 일도 생깁니다. 그러면 3만 마일입니다.
>물론 가족 모두 마일리지 합산을 하면 가족간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모으고 쓸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정유사 제휴카드입니다. 1,000원 당 3마일까지 적립됩니다. 1년에 저는 많을 때 이걸로 2만 마일까지 모았습니다.
>
>2.마일리지 사용은
>여름 시즌엔 타이가 비수기라 마일리지가 기본 공제입니다. 아시아나는 8월 21일 이전에는 50% 추가 공제합니다. 대신 타이는 가족 복수 발급을 받아도 10% 공제 혜택이 없습니다. 겨울에는 반대입니다. 연말연시만 빼고는 아시아나는 기본공제고 타이는 아마 추가 공제가 있을 것 같네요.
>문제는 비수기 때는 항공 요금도 그만큼 싸다는 겁니다. 이래 저래 계산하면 1마일이 10원 정도 효과도 나지 않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령 이번 여름 피크 때 45,000마일리지를 공제해서 방콕을 가면 그 때 타이 이코노미 할인항공권이 대략 48만원(?) 했던 걸로 압니다. 그럼 왕복 4,500마일을 받고 또 카드결재하면 960마일리지 적립을 받습니다. 결국 48만원 대신에 5만 마일리지를 준 꼴이 됩니다. 10원도 못치입니다. 바보가 된 기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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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그러므로 뭣보다 마일리지로는 50%의 추가공제를 하고서라도 비지니스를 얻는게 최고 이익입니다. 가령 타이같은 경우 여름 내내 67,500마일리지면 비지니스를 끊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에 여분이 있으면 꼭 비지니스를 타보세요. 그러면 67만5천원으로 125만원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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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중국과 일본은 다른 아시아권과 달리 마일리지 공제가 일률적으로 35,000마일입니다. 그래서 잘 살펴보면 동경이나 홋카이도나 삿포르는 굉장히 유리합니다. 중국의 경우에도 꽝저우를 가서 열차로 홍콩을 구경한 후 돌아오면 아주 저렴한 경우입니다. 곤명이나 계림 등을 구경한 후 동남아 쪽으로 가서 돌아오는 것은 왕복 4만 마일리지로 여행을 하는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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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가족의 경우 2명 이상이면 아시아나는 10% 마일리지 공제가 있습니다.
>또 항공사가 종종 마일리지 총규모를 줄이려고 마일리지 공제 행사를 할 때도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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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에어 카나다와 같이 우리나라를 경유하는 모든 스타얼라이언스항공사는 모두 기본공제로 여름 성수기 때 여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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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요약하자면 마일리지 적립은 예상보다 쉽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제 동생은 저보다 카드사용이 많지만 마일리지 카드 사용에 등한합니다. 제가 30만 마일 모을 때 동생은 5만 마일 모았습니다.
>다음으로 가족합산을 신청합니다.
>가능한 비지니스석을 신청합니다.
>중국남부를 통해 동남아로 여행하면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