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 (사진 유)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 (사진 유)

강요셉 5 9354

4월 26-29일 까지 쉐라톤 그랜드에 있었습니다. 작년에 며칠 있을 때 너무 교통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올해도 숙박을 했습니다만, 이번도 아주 만족스럽더군요. 먼저, 대략 생각나는대로 분류해서 써보겠씁니다.

1. 가격: 잘 아시는 타이호텔이나 레터박스 (혹은 그 외의 여행사도) 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spg로 혜택을 받으려고 직접 호텔하고 통해서 했는데요... 암튼, 여행사 바우처로 가면 대략 16만원 정도 하는 것 같구요....

2. 위치 및 교통: BTS 아쏙 역 바로 옆이라서, 교통은 BTS나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매우 매우 편리합니다. 더군다나 이번에 보니까, BTS에서 직접 호텔 2층 로비로 들어올 수 있도록 공사를 하고 있더군요, 관계자 이야기로는 다음달 이면 다 끝난다고 하던데요. 다만, 택시를 탈 경우 좀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수쿰빗의 도로 교통흐름상...). 아래 사진의 오른쪽 코너에 보이는 것이 BTS라인입니다.

[image]IMG_2272.jpg[/image]


3. 방: 저는 이번에는 그랜드 딜럭스에 있었는데, 별로 그리 딜럭스랑 큰 차이는 모르겠구요... 모... 화장실이 조금 크달까? 그리고 드레싱룸이 따로 있다는 것 정도...? 그냥 디럭스도 아주 좋을 듯 싶네요. 벽지랑 고급스러웠구요... 뭐, 흠잡을 데 없었습니다.

[image]IMG_2233.jpg[/image]

[image]IMG_2236.jpg[/image]

[image]IMG_2245.jpg[/image]



4. 음식 및 룸 서비스: 룸서비스도 아주 좋았습니다. 커리 (사진) 를 시켰었는데, 난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한번 시켰습니다. 조식은 꽤 만족스러운듯... 다만 유리창 옆에 앉게되면 약간 더운 느낌이 들더군요. 한국분들도 꽤보이던데요. ^^

[image]IMG_2332.jpg[/image]

5. 기타: 일본인들이 꽤나 많은 호텔입니다. 로비가 약간 좁다는 게 흠 이라면 흠이고... 저는 오히려 더 단촐해서 좋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걸어서 오려면, ground floor 에서 들어와야해서 처음에는 약간 헷갈려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단점이.. 그리 많지 않은 듯.... 아참, 수영장도 작긴하지만 아담합니다... 약간 답답한 느낌도 들듯... ^^; 사진은 찍은게 없네요... 죄송합니다. ^^


[image]IMG_2256.jpg[/image]

[image]IMG_2233.jpg[/image]

[image]IMG_2299.jpg[/image]

[image]IMG_2300.jpg[/image]











5 Comments
아부지 2006.05.11 03:32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
오롱이 2006.05.11 11:28  
  저랑은 많이 다르게 느끼셨군요...저는 이 호텔  .... 위치랑 수영장 빼고는 모든 부분에서 기준치 이하라고 느꼈는데요...  물론... 그 가격대  방콕의 다른 호텔들과 비교 해서 입니다..  객실의 값어치 없어 보이는 가구도 ( 꼭 조립식 가구 같죠..) 맘에 안 들었구요...방이 전체 적인 분위기가 싸구려 느낌이 들더군요..  술집 여자들 데리고 드나드는 서양 남자들이 많이 보이는 것도 싫었구요.. 조식이 부실한것도 .. 그랬구요... 아... 저도 스타우드  멤버라  그렌드 디럭스로 그냥 업그레드 받았었습니다..
강요셉 2006.05.12 22:12  
  앗, 오롱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서양인들이 태국여자들 데리고 다니는 것은 눈에 좀 거슬렸구요... ^^ 가격이 약간 오른 것 같기도 합니다. 작년에는 분명 4700밧이었던거 같은데, 올해는 좀 올랐더라구요? 환율때문에 그러나?
오롱이 2006.05.13 15:37  
  요즘 방콕의 호텔 가격을 기준으로 할때... 4500 바트 정도 한다면 갈 만 한 곳 같습니다.. 그 이상이라면.. 글쎄요..저는 많이 아까울 것 같네요.. jw메리엇이나 나이럿 팍이 모두 4000 바트 대인데요.. 5000바트 이상 주기는 좀 그렇죠..
야옹이어디가 2006.05.22 09:13  
  사진을 너무 잘찍으신건가. 저 이사진보고
멋져서 제 호텔리스트에 올려놓았는데....안타깝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