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프린세스 란누앙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로얄 프린세스 란누앙

또자 2 3211
아래는 여행일기에 올린 글 중 일부를 긁은 것입니다. ^^ 개인적 의견이지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로얄 프린세스 란누앙
장점 : 친절이 몸에 밴 직원들, 아늑한 분위기, 왕궁이나 카오산과 가까움, 어마어마한 과일시장이 걸어서 5-10분 거리, 그곳은 과일도 딥따 많고 먹을거리도 많은 큰 시장임. Late check out을 해준다. Free Van 셔틀이 있다(저녁7시 팟퐁, 2시 월텟, 11시 마분콩,,)

단점 :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건물과 가구, 방음이 잘 안됨, 란누앙 로드는 사람은 별로 없고 차들이 밤낮으로 쌩쌩 달리는 길이라 시끄러움. 특히 밤에 화통을 단 듯한 오토바이 소리와 봉고 엔진소리가 귓가에서 들림, 저녁 7시에 과일시장쪽으로 걸어가는데 길에 사람도 얼마 없고, 노숙자와 거지들이 보임. 호텔 맞은 편에 세븐일레븐이 있으나 건널목을 건너가는 것도 용기가 필요함(신호등 없고 차들 쌩쌩~), 길가 공중전화로 전화하려면 소리질러야 함(오토바이와 차소리 때문에 잘 들리지도 않음)

결론 : 친절하긴 하나 또 갈 생각 없음.
2 Comments
tangilove 2006.04.26 23:24  
  결론....ㅋㅋㅋ 넘 웃겨요 ㅎㅎㅎ
jennie 2006.04.28 04:06  
  저도 같은 생각 ㅋㅋ.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았으나 꼬진방을 준건지 욕실도 오래되고 침대옆 협탁에 먼지 더드미가 기어가는거 보고 또 갈 생각 없음. 직원들이 친절은 하더라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