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MAX CAMP 보급형 소개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PT MAX CAMP 보급형 소개

클래식s 4 329

https://www.youtube.com/watch?v=V6qfOGaf4SQ

 

7vuDp3N.jpg 

 

 

IVct3gY.jpg 

맥스캠프 보급형입니다.

 

sffIZoF.jpg 

 지붕있는 공간에 간이침대 6개가 있습니다. 정면에는 티비와 충전콘센트도 보입니다.

 

tT2z5Fj.jpg 

베게 까지는 제공되네요.  정황상 카드가 없어도 잠만 자고 가는데는 별문제가 없어보입니다. 관리직원이 상주하지 않아 보여서요.  전기도 다른 여행자한테 카드를 잠시 빌려서 찍으면 될꺼 같고요.

 

uqyewPy.jpg 

 

xteoddh.jpg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충전 콘센트 입니다. 카드를 찍어야 일정시간 전기가 통하는 듯이요. 

 

EQyaWF4.jpg

 

카드로 찍으면 동작하는 무료세탁기 입니다.  이곳의 설비는 전부 무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fmEw55Bxzk

 

 

 r6WAR6V.jpg

 

카드를 찍으면 세탁기가 동작할겁니다.

 

nSbu6q7.jpg 

 스스로 준비해온 식사를 할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자기 전까지 인터넷을 하던지 앉아서 쉬면 되겠습니다.

 

BbsJRz4.jpg 

 

 https://www.youtube.com/watch?v=fZXbu0DrK7U

 

9RKuEmT.jpg 

또 다른 맥스 캠프입니다.

 

SaoQj06.jpg 

시설은 거의 다른 곳과 동일합니다. 

 

RIrKLIm.jpg 

천정에 선풍기들이 있습니다.

 

xfdFLMv.jpg 

화장실과 샤워실입니다. 

 

0Q211V0.jpg 

 

LflXYNR.jpg 

샤워기와 물통의 시설이 열악합니다.

 

CjwBy9n.jpg 

 

20210709-205712 

 

20210709-205742 

여기는 2번째 화장실입니다.

 

20210709-205807 

첫번째 화장실 보다는 상태가 좋네요.

 

20210709-205847 

이곳은 맥스 까페로 보입니다.

 

20210709-205907 

 이분이 여기서 맥스캠프 카드를 받았는데 100BT 을 어쨌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충전해서 커피 마실때 계산했다는건지요.

 

맥스캠프 보급형은 좀 열악합니다. 자는동안에 짐과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수가 없어서 불안한점도 있고요.  스마트폰을 충전하려면 몇시간이 걸릴텐데 그동안 잠을 안잘수도 없고요. 귀중품은 오토바이 안장밑에 보관해서 오토바이를 침대 가까이

주차한뒤 충전은 자기전에 충전하고 충전이 끝난 뒤에 잔다던지, 멀티탭을 가지고 다니면서 침대가까이로 전선을 끌어다놓고 쓴다던지 하는 방법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노숙이나 경찰서 사무실 바닥 숙박보다는 나은데 그렇다고 해서 크게 좋지도 않고요.  충전과 세탁을 무료로 하면서, 선풍기 바람 쐬면서 비를 피하며 잘수 있다는건 좋긴 한데요.

 

이용에 가장 큰 문제점은 어디에 맥스캠프가  있는지 전부 알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https://han.gl/6sVIc   

 

PSpkZUa.png 

33 곳중에 12개만 찾은 맥스 캠프 위치입니다.

4 Comments
뽀뽀송 2021.07.10 04:47  
pt max card는 PT 주유소 적립카드 입니다. 아주 허름한 PT 주유소 아니라면 웬만한 PT 주유소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식s 2021.07.10 08:18  
카드 만들때 특별한건 없죠? 개인 신상정보 적고 금방 만들어지는 식이죠?
카드 만드는 영상은 없어서 그냥 막연하게 무료로 쉽게 만드는거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네요.
혹시 적립 1포인트가 몇사탕인지 모르시나요?
뽀뽀송 2021.07.10 11:30  
PT주유소가 좀 애매한 포지션이에요. 주유소 제반편의시설로 봤을 때 PTT(포토토)보다 못하고, 기름값으로도 가격으로 승부하는 다른 저가 주유 업체들 보다는 비싸기에, 급하거나 타 주유소를 찾기 힘든 경우가 아니면 별로 이용하는 경우가 드물어서, 카드를 만들어도 적립할 일이 그닥 없었어요. 아무래도 이런 서비스가 있다면 PT 주유소 이용을 좀 더 자주 하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아무래도 오픈된 곳이라 분실위험도 있고 모르는 타인과 한 공간에 있다가 시비 붙을 경우도 생길 수 있겠죠. 특히나 장거리 트럭 운전기사들 중에는 각성제를 복용하는 비율이 좀 되기도 하고... 딴 거 다 떠나서, 장거리 이동하다 야간에 피곤해서 잠시 눈 붙일려고 주유소에 주차해보면, 주유소 야간 조명등 불빛이 강해서 굉장히 눈이 부시고 또 수시로 드나드는 다른 차량, 특히나 큰 트럭의 공회전 엔진소리가 너무 커서 편안한 수면이랑은 너무 거리가 먼 곳이에요. 제 경험으로는요.
클래식s 2021.07.10 12:18  
네. 맞네요. 소음이랑 조명이랑요. 주유소 휘발유 가격도 그렇고요. 저는 ptt 를 제일 선호합니다.
 자료 찾다보니 맥스캠프 설치 이유중 하나가 졸음운전 방지 랍니다. 단 몇시간이라도 졸릴때 무료로 잘수있게 해서 사고를 줄이기 위해서요.  일부 esso 에도 30bt 세탁기, 샤워시설을 구비한 곳이 있더군요.  어디서 어떻게 말리라는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맥스캠프 33곳 위치지도를 완성하고 싶은데 12개 이상 못찾겠네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