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산에 워라부리인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 카오산주변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카오산에 워라부리인

박찐 0 2719
워라부리인이라고..카오산에 있는 숙소입니다.
에어컨룸 더불이 550밧 싱글이 480밧.
더 좋은방은 여기서 80밧 더 추가이던가? 더 주면 창문있고 더 좋은방인거 같습니다.
위치는 다운로드자료실에 가서 요술왕자님이 숙소 추천한곳에 있습니다. 그런데 카오스거리에서 조그만 골목으로 들어오실라면 골목을 더 찾기가 힘듭니다.
차라리 랏담넌거리에서 들어오시던가 카오산거리와 랏담넌거리 중간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시는 편할듯 싶습니다.
또는 카오산거리에서 지도처럼 조그만 골목으로 들어오시려면 골목을 유심히 보시면 싸왔디호텔이 있는 골목이 보일껍니다..간판이..그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싸왔디 호텔 왼쪽에 있습니다. 또는 조금더 가면 오스틴바 간판이 있습니다. 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곧바로 워라부리인입니다.
이곳은 조금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방람푸 플레이스나 다른곳 다 풀일때 가장 방구하기가 쉬웠던 곳이였습니다. 갈때마다 방이 있었습니다. 요즘같은 성수기일때 가장 먼저 가보면 쉽게 방 구할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또 시설도 처음 방콕에 와서 묵을땐 그냥 그랬는데. 다른 숙소 다 지내보고 카오산에 다른 숙소들도 보고 나니..좋은 숙소였습니다. 깨끗하고 시설좋고...모든방이 다 에어컨에 핫샤워 텔레비젼 다 있습니다...
다른 숙소들 사진을 봤는데 디엔디나 다른 숙소들보다도 좋습니다. 나중에 사진 스캔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싸왔디멥버쉽카드를 만들면 10%디씨니깐 그것두 좋은 방법인듯 싶습니다. 카드 만드는 200밧이라네요...어쨌든..강추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