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싼/껀캔 추천 숙박업소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이싼/껀캔 추천 숙박업소

KIM 4 2152
껀캔 추천 숙박업소

껀캔엔 많은 숙소가 있으며 상황도 좋다. 하지만 저가 숙소중 추천업소는 단 한 곳.

ROMA HOTEL  350B 저가숙소 중 가장 나음.

KHON KAEN HOTEL B550(ONLY ROOM)  B600(INCL.BFST)
: ROMA호텔과 같은 회사이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의 1,000밧급 숙소이다.
4 Comments
요술왕자 2004.11.09 21:48  
  맨 아래 있는 명함... 피피호텔이네요... 컨깬 역 근처에 있습니다. 97년인가 제가 묵었을때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아주 깨끗했습니다. 카오산의 500밧 대의 게스트하우스 급이었구요... 다만 창문이 없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KIM 2004.11.09 21:54  
  제가 4.5 주었지여^^ 좋다는 의미입니당. 5가 만점인데.. 4.5면 아주 좋져^^ 저한테는 좋은데.. 교통수단이 없는 여행객에겐 불리할 수 있을법한 숙소더군여. 교통수단이 있으면 좋은 곳입니다.

ROMA 호텔은 좋은 것은 아닌데.. 다운타운이라고도 하기 머하지만 중심이더군요. 다신 선택한다면 아마 피피호텔로 저도 묵을거 같네요.
띵똥 2004.11.10 00:44  
  켁..!! 차이팟 호텔..차이팟은 조금 구석진 곳이라 찾기 힘드실것이지만 가격대비 콘켄에서는 최고일듯..
다른 여행자 분들의 숙박업소 선택하실 즐거움을 뺏고 싶지않아 웬만해서는 추천같은거 안합니다만..차이팟은..콘켄에 가시게 되시면..좋은곳 못 찾으시면 한번 들려 보셔도 좋으실듯..
차이팟 찾는 방법은 콘켄 호텔은 찾기 쉬우니 콘켄 호텔에서 시작해서..콘켄 호텔 앞 도로에서 콘켄 호텔을 바라보는 방향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다 첫 사거리에서 좌로 내려 오다 보시면 우측에 이싼 레스토랑이 보이면 길 잘 찾아 가고 계시는겁니다..
다시 처음 만나는 사거리에 Par 3 레스토랑이 있습니다..그 사거리를 조금 지나 오른쪽 길로 내려오다 보면 다음 사거리와 중간지점에 우측으로 들어가는 골목입구에 차이팟 호텔 간판이 보입니다..
그 골목으로 30 여 미터 들어가면 차이팟 호텔..콘켄 시장까지 걸어서 5 분 거리..백화점까지도 걸어 5 분 거리..
로마 호텔보다는 차이팟이 훨~ 나을듯..
이 글 적으면서..해서는 안될일을 하고 있는것 같은..글을 올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약간의 망설임이 있지만..그 호텔과 조금 인연이 있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글 올려 봅니다..^^;;
370 밧 이면 싱글룸이네요..
에어컨에 티브이..냉장고..병에 든 물 두병..
KIM 2004.11.10 11:02  
  아닙니다.. 굴비 많이 달리는거 좋다고 봅니다. 난 이 호텔이 좋았다...아니다..거기 바퀴벌레 있다 등등...오히려 그런 리플도 없고 정보가 없는 것이 더 위험하다고 봅니다. 여행객의 입장에선..

모든 요금은 싱글요금으로 받은겁니다. 싱글룸과 더블이 구분되어 있는 곳은 다르게 네고 하였겠지요.. 차이팟 호텔도 좋았습니다. 단 위치가 찾기 힘든 곳이더군여..하여튼 모터가 있어야 합니다.

모터는 여행객을 자유롭게 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