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이스인에 묵은 사람인데 진짜 직원들 완전 불친절로 다른 숙소알아보고 있습니다.
몇밤묵을꺼냐고 해서 3일정도묵는다니까 콧방귀까지 뀌더군요. 그리고 담배냄새가 찌든 방을 줘서 방을 바꿔달라니까 완전 불친절하게 다른방은 이틀밖에 묵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완전 재수 없는 곳입니다.
그리고 숙소비를 선불로 내라고 하는데 원래 파타야는 숙소비를 선불로 내나요??? 좀 어이가 없더군요.
정말 아이스인 헬로태국에서는 1층카운터가 친절하다고 되어있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완전 욕나올 뻔했습니다.
저녁에 도착해서 다른 곳을 못찾아서 묵었으나 내일 아침일찍 체크아웃 하고 할려고 합니다.
bay breeze에서 3일묵었는데, 시설 그정도가격이면은 훌륭한편에속합니다. 에어컨도 빵빵해서 저는 자다가 추워서 끄고 잤습니다. 이동하기에도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고 놀기 딱 좋은 위치에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옆동네에서 공사하느라 낮에 잘때는 조금 시끄럽다는점! 빼고는 굿 ^^
저도 얼마 전에 파타야 가서 이 곳 이용했는데 더블 500주고 묵고 왔습니다. 근데 저는 갠적으로 이불도 담요가 엄청 낡구 전반적으로 시설이 많이 낡은 것 같아서 좀 그랬어요.. 파타야에서 가격 대비 아이스 인 정도면 시설이 좋은건가요?? 1박 밖에 안 해서요.. 궁금궁금..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