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호텔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강추>Palace 호텔

StartFragment

1. 위치

카오산로드에서 버거킹쪽으로 나와서 우회전을 합니다. 쭈욱 걸어나가셔서 큰길(Thanon Rachadamnoen Klang)을 건넙니다. 1)카오산에서 연결된 길(Thanon Tanao)을 따라 조금만 걸어가시면 개천이 보이실 겁니다. 다리를 건너지 마시고 우회전을 하신 후 다시 직진하십시오. 그럼 다음 다리가 보이실 겁니다. 건너지 마시고 지나치셔서 우측을 보시면 Palace

호텔이 있을 겁니다. 2)Thanon Rachadamnoen을 건너신 후 바로 우회전 하시고 첫 번째 골목에서 좌회전 하시고 직진하시다가 다리가 보이시면 우회전 하셔서 우측에 보시면 Palace 호텔이 보이실 겁니다.

2. 가격

2인 더블 룸: 400밧(에어컨, 티비(유선방송x), 의자2개, 핫샤워, 창문, 타올, 비누2개, 휴지)

4인실: 750밧(확인 못해봤습니다.)

3. 특징

1. 보통 여행자들이 묶는 게스트하우스가 아닙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러브호텔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입니다. 호텔에 주차장이 있고, 그 주차장 칸막이마다 차를 가리는 커텐이 걸려져 있습니다. 또 트윈룸이 없습니다.

2. 시설은 가격대비 매우 훌륭합니다. 호텔이 오래된 느낌은 들지만 시설을 깔끔하구요, 벌레도 없었습니다. 여기서 묶기 전, 람부뜨리 빌리지에서 600밧짜리 팬 트윈룸에서 머물렀는데, 거기보다 떨어지는 거 없었습니다.

3. 침대 앞쪽에 허리가 젖혀져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재떨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문도

있습니다. ->방에서 담배피기 정말 좋습니다.

4. 가방을 맡길 수 없습니다. 1~2시간 정도는 리셉션 앞에 가방을 놔둘 수 있지만 그 이상은 어렵다고 하더군요. 밤비행기 타시는 분들은 뚝뚝이나 도보를 이용해서 카오산의 다른 게스트 하우스에 짐을 보관해 두세요.

5. 밤길은 으스스합니다. 또 가방맡길때 안되는 이유중 하나가 밤시간에 위험해서 라는데

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길가가 어둡긴 합니다. 조심.

6. 키 보증금은 없구요, 대신 외출할 때 리셉션에 키를 맡기는 시스템입니다. 리셉션이 12시까지 하는 것 같았구요.

7. 따뜻한 물이 무지 잘나옵니다. 물조절 잘못하시면 데일 수 있을 정도로 잘 나옵니다. 집에서 샤워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정리

-가격대 성능비을 따지면 카오산 내에서 최고 숙소라고 단연 자부할 수 있습니다. 강추합니다.

4 Comments
찜^^ 2008.01.27 22:30  
  명함만 있고 사진은 없네요 ㅠ ㅠ 약간 아쉽지만 후보등록^^ㅋ 좋은정보 감사.
이리닭 2008.02.10 20:38  
  저도 갔다왔습니다 ^^; 가격대비 성능비 괜찮습니다
카메라나 귀중품 맡겨놓아도 안전하게 보관잘해주고요 ^^
우리듕이 2008.02.25 00:31  
  이 호텔은 어디서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가능한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아고다에서 조회하니 안나오네요
파란유진 2008.03.19 10:24  
  싱글룸은 없나요? 전 혼자 잘껀데..ㅜ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