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아팃 거리의 타라하우스는 실망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파아팃 거리의 타라하우스는 실망

제쏘미나 3 3236

예전에 타라하우스 좋아서 이번에 또 갔었는데, 이런...
전혀 유지보수를 안한 것 같더라구요.
방은 500밧이었는데, 방 안에서 담배냄새가 너무 찌들어서, 정말 안좋았구요,
침대는 쿠션이 완전히 꺼져서 가운데서 자면 허리가 아파서 모서리로 잤답니다.
문 쪽에는 개미가 완전히 열을 지어서 이동하는 통로로 되어 있어서, 첨에는 개미약을 달라고 해서 뿌렸는데도 해결이 안되서 얘길 했더니, 좀 짜증내면서 한참 있다가 청소하시는 분이 와서 약을 쳤는데, 다음날 체크아웃할 때 보니, 개미가 다른 길로 아주 대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이 싸지만, 차라리 tv가 없어도 뉴메리브이나, 버거킹 뒤쪽 돈나가 더 나을 듯 합니다.  거기도 유지보수 안했다면 마찬가지겠지만...

타라하우스 좋은 점은
1층에 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과,
빨래서비스가 1kg에 30밧으로 저렴한 것, 두 가지인 것 같네요~



3 Comments
고구마 2011.09.03 14:53  
담배냄새...그렇긴해요. 방에 재떨이가 있을 정도라서 애연가들은 완전 좋을듯한데 담배 안피는 사람들에겐 상당히 힘들죠.
전 거기서 묵을때 싸구려 포프리 막 뿌려놓고 일하는 메이드 아가씨한테 향 스프레이 얻어서 마구마구 뿌려대고 그랬어요.
이런 면에서 좀 힘들실 분도 계실거에요..
전 첫날에 좀 힘들고 그 다음부터는 괜찮았습니다. 둔해서리...
육삼이 2011.09.04 01:28  
교통도 안 좋고 방도 구질구질한 데가 500밧이면 너무 비싸네요
교통도 안 좋은 카오산에 다들 왜 그리도 몰려가는지 모르겠네요
방콕 시내 곳곳에 고가철도 및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방도 깨끗하고 넓고 아침식사도 부페식으로 푸짐하게 나오는 500밧대의 호텔이 세고 셌습니다
미꼬 2011.09.15 20:36  
어디에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 주세요. 제가10월초에 배낭여행가거든요. 교통좋고, 깨끗하고 가격싸고 ,제발 알려주세요 제가 잘몰라서.....그리고 그런곳 어디에 보면 알수 있나요. 육.삼.씨 .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