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파타야 400bt 대 저렴이 숙소들
https://goo.gl/D7yMCI
에어비앤비 파타야에 등록된 최저가 숙소들 중에 도미토리 제외하고 위치를 찾아서 공개합니다.
대부분 오토바이 렌트정도는 해야 숙박해도 될정도로 노선성태우 라인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이곳은 최저가로 2집이 등록을 해놨습니다. 4인그룹도 2집을 얻어서 같이 숙박 가능합니다. 두집이 다 수영장 사진을 여러장 올린거로 봐서는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유료인지 어떻게든 이용가능한지 호스트에게 문의해보세요.
숙소가 깔끔한 편입니다. 수영장 이용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여긴 호텔인데 좀티엔 노선성태우 라인과 가깝습니다. 대중교통만으로도 다닐만한 위치입니다. 호텔이라서 짐보관해놓고 체크인시간전까지 관광 다니시면 됩니다. 프라땀낙 남쪽입니다. 워킹4거리까지 북부 미니밴으로 가세요.
https://goo.gl/2EULzi (오차범위 100m)
차량+2인 구성이라면 가볼만 합니다. 등록된 숙소중 조용한 풀빌라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인 + 아이 구성이라면 추가요금을 흥정해보시던지요. 에어비앤비 다른 호스트들이 그렇듯이 200bt 추가요금정도로 흥정해보세요.
근처에 다른 에어비앤비 숙소가 없어서 인원이 많으면 선택이 곤란한데 어찌됬든 휴양으로 가기에 좋습니다.
주인이 요트소유자여서 500bt 내면 빌려준다고 합니다.
여긴 별로입니다.
여긴 호스트가 1인만 숙박하라는 곳입니다. 수영장과 부대시설들이 여러개 있는데도 사진 안올린거 보니 이용이 불가능한듯이요. 전망과 위치는 훌륭한데 도둑 숙박하듯이 조용히 지내다 가라는것처럼 보여서 좀 기분이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