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장기투숙하실분 보세요.
많은 분들이 호****,아**,부**** 등 많은 호텔 예약사이트를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한 달이상 다녀오실분들을 위해 정보를 남김니다.
저의 경험으로 글을 올리오니 태클은 사절입니다.
장기렌트를 할 곳이기 때문에. 일상접근성, 공원과 가까운곳을 찾았습니다.
다시 어플로 가장 저렴한 레지던스을 예약, 그리고 몇군데 봐 둔곳도 기억하고 방찾기 게임을 가졌어요.
그리고 가장 저렴했던곳의 사장님께서 얘기를 해주시는데...
그곳이 한 달 12000천밧으로 나왔거든요. 제가 영어가 초딩단계입니다.
"한 달 살려고 왔다. 예약을 했고, 언제 올것인데 방보러왔다. 보여주세요~"
라고 초딩영어와 번역어플및 바디랭으로 하니깐
사장님이 막~~~ 주저리주저리 얘기해주십니다.
"여기가 다이렉트 계약하면 4500밧이다. 단 전기세와 물세는 별도다."
a4지에 프린트된 인쇄물을 보여줍니다. 클리어파일에 넣어놨는데. 클리어파일이 좀 오래 되 보였습니다. 큰 사진과 함께 가격과 시설 이용요금표를 내밀더군요.
"헐~ 왜 호****...부*** 와 가격 차이가 많이 나나요?"
라고 물으니
"모른다. 커미션?"
어플 이 여행에서 첨 사용하는데 충격을 먹었습니다.
어짜피 제가 투어가 목적이 아니고 휴양이었기 때문에 두 달 살기로 하고,
요금은 한달 4500밧+전기세+물세. 두달 9000밧+전기세+물세
전기세+물세는 매달 정산(23일 체크인시 22일 정산, 또는 체크아웃시)로 정하였고요.
전기+물 많이 나오는거 아닌가 걱정 많이 했는데.. 한달 300밧이 안나오더라고요.
오토바이렌트는 한달 2천 또는 2천5백. 하루는 200밧
위치는 : 25/1 Soi Sai Nam Phueng Sirimamgkalajam Road Suthep Muang
클럽과 공원 엄청 가깝습니다.
상호명 : Suan Sukapap Residence(수안 수카팝 레지던스)
가격은 : 위에
저는 꼭대기 5층에 있었는데요. 내부 리모델링을 시작해서 낮에는 많이 시끄러웠는데. 지금 쯤이면 끝났을꺼에요. 주변에 클럽이 있어서 5층에서는 좀 들려요. 3층에서는 안들리더군요.
시설은 원룸과 비슷한데 주방없습니다. 티비,에어콘,선풍기,옷장,냉장고,샤워실정도 먹는거 밖에서 해결해야합니다. 리모델링하니 좀 좋아질듯 합니다.
장기 가실분은 꼭 국제면허 챙기시고요. 만약 걸리면 500밧에 3일프리 이용권 줍니다. 도이수텝방향 조심. 큰 길만 안나가시면 걸릴일이 없더군요. 마야가실 때 오토바이 원님만에 대놓고 가심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