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묵었던 숙소 중 하나. baanlek home stay 비추.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치앙마이 묵었던 숙소 중 하나. baanlek home stay 비추.

짠올리브 5 1058
Baanlek home stay 는 어쩔 수 없이 치앙마이 일정이 길어져서 이틀 잡았던 숙소였습니다.

위치: 구시가내가 아니라 치앙마이게이트에서 외곽으로 400m정도 떨어져있는데 골목가라 이 숙소 앞에서 뚝뚝이나 썽태우를 잡긴 힘들어서 큰거리까지 나가야합니다.


1. 주인부부는 정말 친절합니다. 너무나 협조적이시고 무언가 필요하면 직접 오토바이로 데려다주시고 태국에서 호인이 무슨 뜻인지 알게된 주인부부입니다. 친절도에서 본다면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영어 잘 알아듣고 간단한 영어 정도 가능.

2. 방이 오래된 것 까진 괜찮은데 방충망이 하나도 없고 열어놓으면 벌레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여는걸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할정돕니다. 가장 중요한 것!!!  채광이 하나도 안됩니다. 이게 정말 최악. 진짜 불만 켜놓은 암실같습니다. 처음에 들어갔을 때 전체적으로 침구류도 오래되고 오래된 방 특유의 냄새를 가리기 위한 방향제 냄새가 좀 지독했습니다.

3. 수건은 기본 제공되고 청소는 요구해야 해주는 것 같고 드라이어기 비누 냉장고 면봉 헤어캡 샤워젤 줍니다. 샴푸는 없습니다. 에어컨은 잘 작동됩니다.

4. 화장실에 환풍구 없는데다 창문도 못열지 채광은 안되서 전체적으로 눅눅하고 공기환기가 안되는 느낌입니다.

보수유지해야할 곳이 많이 보이는데 이 숙소가 하루에 1500밧이 넘어서 정말로 의외였습니다. 아고다에서 9.0애 평점을 받을 만한 숙소는 전혀 아닙니다. 혹시 이 숙소를 이가격 주고 묵으실 분은 다른 곳을 찾아보세요. 더 싼 가격에 혹은 비슷한 가격이라도 훨씬 좋은 방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같은 가격의 at ease bijou place의 숙소에서 하루 머물렀는데 엘레베이터가 없었지만 위 숙소보다 모든면이 나았습니다,
5 Comments
HookGanDa 2017.01.22 18:19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참고하겠습니다
고구마 2017.01.27 07:34  
허걱...2번 같은 환경이라면 곧 빈대가 나올거 같아요.
근데 1500밧이라니. ㅠㅠ
시설의 부족함을 친절로 메꾸는 곳인걸까요....
카이스터 2017.03.11 16:57  
치앙마이는 좀 어떤가요? 가고 싶었던 곳이긴 한데..
태국이너무좋아서즐거워 2018.01.18 19:32  
1500밧은 너무 비싸네요. 좋은 정보 참고해서 다른 곳으로 숙소 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봉공원 2018.01.26 12:15  
헐 여기 제가 묵으려던 숙소 리스트에 있던곳인데 빼야겠네요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