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핑비먼호텔 pingviman hotel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치앙마이 핑비먼호텔 pingviman hotel

조엔제이 3 2566
2년 만의 휴가네요 ㅠㅠ 넘나 설레는 맘으로 왔네용. 방콕 거쳐서 치앙마이 이틀째 묵고 있어요.
신랑이랑 둘 다 배낭여행 저렴이 여행스탈이라 항상 소박하게 여행을 했는데 이번엔 좀 무리해서 호텔을 잡았어요 ㅎㅎ
치앙마이 부학핫공원 옆 골목길에 위치한 핑비만(핑비먼) 호텔이구요. 검색해서 젤 저렴한 곳에서 1박 10만~13만 사이로 예약했습니다.
신축이라 깨끗하고 목조건물이라 분위기가 엔틱한게 너무 좋아요. 가운데 수영장도 딱 놀기 좋을만큼의 크기고요. 3층 건물인데 모두 베란다가 수영장 쪽으로 틔어있습니다. 저희는 킹배드자쿠지 룸타입 묵고 있는데 방 안에 거품목욕조가 있어요.
조용하구 가족끼리 와도 좋고 연인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용.
조식은 가지수가 많진 않지만 종류별로 갖춰져 있고 스크램블 국수 등 간단한 음식은 바로 조리해서 제공됩니다.
오랜만에 여유라 너무 좋아용 ^^ 다들 해피여행되세요~!!
3 Comments
ㅇ이연 2016.06.16 14:59  
추석에 치앙마이 갈건데~~~ 후기 감사해요~
어느쪽에 숙소잡을지도 아직 고민이네용 ㅠ
조엔제이 2016.06.21 11:20  
구시가지에 있는데 나이트바자 가깝고 치앙마이 도심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뭣보다 낮엔 마사지 쇼핑 등등 가까운데 밤엔 너무도 조용해서 정말 편히 쉬다 왔습니다 ^^
페르시스 2017.08.07 10:57  
아 저도 펑비먼 3박 예약 했는데 조식이 어떤지 궁금했었는데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