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프악에 위치한 머큐어 호텔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창프악에 위치한 머큐어 호텔

타미엄마 1 3002
치앙마이 두번째 방문이라 이번엔 올드시티나 님만해민이 아닌 창프악에서 머물렀어요. 위빠난 레지던스가 맘에 들었지만 5일씩 묵기엔 가격이 만만치 않아 더 저렴한 머큐어로 정했더랬죠. 아고다에서 조식 불포함 일박당 30불이었고 리뷰도 그닥 나쁘지 않았어요.
결론은 뭐.. 가격대비 만족이었습니다.

장점은.. 위치가 좋습니다. 창프악 게이트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 되며 바로 옆에 탑스 마켓이 있으며 명동 고기부페가 아주 가깝습니다.
타닌 시장도 걸어서 오분?  아침 해결하기 좋습니다. 물론 창프악 야시장도 가기 편하죠.
방이 넑찍합니다. 청소도 꼼꼼히 해주는 편이구요.
작지만 수영장도 있어요

단점은 호텔 자체가 아주 낡았습니다. 방 구석에 곰팡이가 보이고 베란다가 없어 넓은 방임에도 답답한 감이 있네요.  하나투어 단체 관광객들. 중국 단체 관광객들로 그득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좀 시끄러운 편인데 에어콘 소리가 더 커서 소음을 차단합니다. 하하..  하지만 에어콘은 아주 빵빵해서 쾌적하네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1 Comments
고구마 2016.03.05 13:32  
하하하. 에어컨 소리가 사람들의 소음을 가린다는건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어요. ^^
2015년 중국인 방문객 800만으로 원탑 찍은 위용이 치앙마이에서도 상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