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쿰빗 S-BOX
3박을 했는데 1박은 2명이 더블룸, 1박은 혼자서 싱글룸에 있었습니다.
먼저 총평을 하자면 혼자서 방콕에 묵기에 좋습니다.(특히 여자라면 더...)
1. 위치: 스쿰빗 소이 31 초입. bts 프럼퐁과 아속역 사이(거리상 프롬퐁까지:아속까지=4:6 프럼퐁이 더 가까움)
대로변에서 보면 바로 보여요.
개인적으로 위치적인 장점이 상당히 컸어요.
2. 가격: 더블룸 1박-36000원 정도(호텔스 닷컴), 싱글룸 1박-28000원정도(아고다)
3. 방상태: 방크기와 구성이 이비스랑 비슷함. 기본적인 것만 있고 작음.
4. 기타
- 냉장고 없으나 리셉션에 얼음 달라고 하면 배달해줘요.
- 조식은 도시락으로 줍니다. 빵, 과일, 달걀, 사과, 주스, 커피 정도
- 주변에 마사지가게, 노점, 식당, 터미널 21, 엠포리움 백화점, 공원이 있어요. 커피숍, 빵집도 많구요.
- 싱글룸은 지하에 있다는 단점. 전 괜찮았지만 지하라는게 마음에 걸리시는 분은 가격도 비싸지 않고 방이 작은 편이니 혼자 더블룸에 묵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숙소 왼쪽으로 3~5분정도 가다보면 빌라마켓이라는 중간크기 마트가 있어요. 24시간 여는데 여기에도 물건이 많아요. 쿤나도 있어요(고메 안가도 돼요~)
- 주변환경이나, 교통, 쇼핑, 위치를 생각했을 때 이 가격이면 상당이 메리트 있는 것 같습니다.(덩치 크신 남자 두 분이 함께 묵으신다면 완전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