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더 헤리티지 씰롬 호텔의 추악한 만행을 고발합니다.
얼마전 (2015년 7월초) 아고다를 통해 방콕 더 헤리티지 실롬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몇년전에 한번 묵었던 호텔인데 중간가격대의 호텔로 그리 추천드릴만한 호텔은 아닙니다.
하지만 호텔마다 룸타입에 따라 분위기는 완전히 다르지요
아고다를 서핑하다가
더 헤리티지 씰롬 호텔의 스튜디오 룸타입(그나마 좋은방이지요)이 특가로 4만원대(세금전)에 나와서
호텔은 별로 맘에 안들었지만
(이유는 방이좁고 직원불친절 조식 그저그렇고 수영장 콧구멍 헬스장 없어요/ 딱한가지 장점 바로앞이 bts역)
싼맛에 예약하려는 순간 갑자기 몇년전 일이 떠올랐습니다.
그당시에도 스튜디오룸을 예약하고 바우처를 호텔에 내밀었더니 후진방(슈페리어)를 주는 것이었습니다.
이방이 아니라고 하니 바우처를 보라고 합니다.
순간 내눈을 의심 정말로 바우처에 기재된 것은 후진방(슈페리어) 이네요
난 내가 잘못 예약을 했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몇일을 불편하게 사용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몇년후 다시 그방을 카드로 결재하지 않고 현지 지불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대박스럽게 예약완료상황에 후진방이 떳네요
분명 스튜디오코너(조식포함)을 예약하였는데 가장 후진방(슈페리어)이 인쇄되었습니다.
아고다는 예약이 순식간에 이루어 집니다. 가장먼저 카드번호 집어넣으라고 바로 나와버립니다.
그후
예약을 취소하려 하였는데 특가 상품이라 아예 취소버튼 활성화가 되지 않더군요
아고다에 전화연결 시도 5번 실패
취소메일 수신안함 답장 안함
그러나 알게된 한국어 상담 전화번호 070-7893-1234 -> 2번 누르면 카드 뒷자리 4자리 입력하랍니다.
하지만 난 현지결제라 계속실패하다 다른 예약 카드 뒷자리 눌렀더니 드디어 한국인과 통화가능
여기까지가 일주일 걸렸답니다.
상황얘기를 하였더니 아고다에서 증거를 대랍니다. 호텔을 예약할때 화면 모두를 캡쳐해놔야 한다고 하네요 이런 된장 찍어 구워 시베리아에 내다버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그 날짜에 들어가 그놈의 호텔 가격대를 보시라고 말하였지요
지금 예약되어 있는 가격은 스튜디오타입(조식포함) 특가 가격인데 실제 예약은 후진방으로 되어 있지 않느냐구요 어떤누가 후진방을 가장 비싸게 하냐고요 ...........
아고다에서 부킹닷컴에 연락하고 답변주겠다고 하고 2틀후
최후 답변은
동일날짜에 예약한 다른 호텔은 취소하고 특가상품이니 더 헤리티지를 유지하라고 하네요 그러면 담에 10 % 할인 티켓을 발부한다고 하네요 아니면 아고다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에서 그놈의 호텔이 날짜가 되면 돈을 청구해 빼간다고 합니다.
또 그 후진방에 묵으라구요 것도 비싼룸 값으로 .. no no no
직원이라도 친절하고 다른 부대시설이라도 괜찮으면 그나마 위안이라도 되지요 이놈의 호텔은 지상철이 가깝다는것과 싸다는 것 말고는 도무지 장점을 찾을수 없는 호텔입니다.
다음날 은행에 들러 아고다에 등록된 3개의 카드 모두 변경하였습니다.
하지만 아고다가 호텔예약하는데는 편한구석도 있기에 앞으로 계속 아고다를 배제하고 여행을 다니기에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
이럴땐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정상취소를 계속 요구하자 내 전화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