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수리웡세호텔 후기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치앙마이 수리웡세호텔 후기

옹씨리 7 4478
안녕하세요. 저는 수리웡세 호텔에서 2박 머문 사람입니다.

 

수리웡세는 위치는 좋지만 많은 아쉬움이 있던 호텔입니다.

 

호텔방에 들어오자마자 슬리퍼가 없어서 슬리퍼를 부탁드렸는데

 

바로가져다 주실 줄 알고 기다렸지만 안오셔서 누워있었습니다.

 

잠결에 벨이 울렸지만 저희 방이 아닌 줄 알고 가만히 있었는데 갑자기 문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여자분이 슬리퍼를 들고 오셨습니다. 벨소리 하나로 사람이 있는지 구분하고 마스터키로 바로 문을 열고 들어오셔서 너무 당황스

 

럽기도 하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또한 화장실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하여 두마리는 죽였지만 너무 찝찝하여 스프레이를 부탁드렸습니다.

 

가져다 주시고 문 앞에서 기다리시기에 제가 방 구석구석을 스프레이를 뿌리며 돌아다녔습니다.

 

다음날에도 바퀴벌레가 발견되었고 화장실에 들어가기도 싫고 호텔을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 뿐이었습니다.

 

호텔이 나이트 바자와 가까워서 위치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었던 호텔이지만

 

몇몇 사건들로 나빴던 기억만 남게된 호텔이어 너무 아쉽습니다.

 

참고로 팁을 드리자면 호텔 물품에 오염을 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번 수리웡세 호텔에서 시장에서 샀던 바지가 수건에 물들어 호텔에서 배상을 청구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호텔비의 5분의1정도의 가격으로 청구되어 치앙마이에서 아끼려고 걸어다녔던 것이 한번에 물거품이 되어 너무 속상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태국여행 10일동안 마지막을 치앙마이의 수리웡세에서 보내게 되었는데

 

찝찝하고 속상한 마음에 모든 여행이 찝찝해 진 것 같아 너무 속상하네요.

 

제 정보가 도움이 되어 여러분들운 즐거운 태국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7 Comments
오기쒸 2015.07.08 10:43  
제가 11월에 떠나는데 호텔때문에 머리가 쥐가 날 지경이거든요~ 님께서 써주신 내용
참고해서 숙박 업체 다시 한번 신중히 알아봐야 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타일리스트청풍 2015.07.08 21:49  
관광 모드이면 호텔도 좋지요  ..  저는 홀로 와서 그런지 호텔은 비싸서 못 들가요  그렇다고 같이 자는 배낭 족도 아녀서  여러명 자는 게스트 하우스는 더더욱 못 자구요  그냥 모텔이나 콘도 에서 자는데 생각보다 마니 쌉니다 호텔비 낼바엔 그호텔 3박할 비용이면 콘도 한달치는 되니 저는 모텔 체질인가 봐요 생각보다 너무 깨끗하고 좋은곳 많아요  물론 아침은 안주거나 커피로 때워야 하지만 여행 목적에 따라 숙박도 잘 판단 하셨으면 합니다  치앙마이 한달 거주중인데  숙박비보단 먹는게 마니 들가네요 비싼거만 먹다보니 한국보다 더 맛나게 먹네요 .. 간혹 30밧 짜리 밥도 맛있는데 가면 정말 좋아요 관광이 길어지니 별수없이 점점 돈을 아끼게 되네요 ㅎㅎ  모두 즐겁고 기억에 남는 아니 배우는 여행 하셨으면 합니다^^
뱅뱅97 2015.07.09 09:36  
위치 빼고는 뭐 별로인 곳입니다.
뱅뱅97 2015.07.09 09:37  
님만해민에 칸타리 힐스에서 3박 했는데 룸 컨디션과 수영장, 조식이 매우 좋았습니다.
리치캣 2015.07.16 23:57  
확실히 외국이고 저는 처음 여행가기 때문에 좋은 곳을 가고 싶은데 ㅠㅠ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힘들게 첫 여행인데 방이 이러면 정말 속상할 거 같아요 ㅠㅠ
젠틀맨신사 2015.08.18 16:2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별또로롱 2017.12.13 15:37  
올드시티 안에 있는 호텔들의 평가가 조금씩 아쉽네요. 위치는 정말 좋은데..
님만해민 쪽으로 알아봐야 할가봐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