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리 돈므앙 에어포트 호텔: Amari Don Muang Airport Hotel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아마리 돈므앙 에어포트 호텔: Amari Don Muang Airport Hotel

날자보더™ 9 6335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취항으로 돈므앙공항으로 드나드는 경우가 많아짐에 따라 아마리 돈므앙 에어포트 호텔을 이용해볼까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Amari Don Muang airport hetel의 최대 장점은 위치지!!

 

 

GOPR0103.jpg

 

공항과 바로 이어진 2층 브릿지를 통해 2분?3분?만에 도착한 아마리 돈므앙 에어포트 호텔입니다. 저희가 탄 비행기가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고 위탁수하물도 없었기에 제일 먼저 호텔에 도착한 모양이에요. 체크인 카운터가 한산합니다. 10분 후 저 체크인 카운터는 아비규환이 됩니다. 

참.. 1박당 1천바트의 디파짓이 있습니다. 현금으로 해도 되고, master 또는 visa 신용카드로 가승인해도 됩니다. 현금은 디파짓영수증 잘 챙겼다가 체크아웃시에 돌려받으시면 되고요.

 

아마리 돈므앙 호텔의 리셉션 직원의 친절함은 복불복같아요.

 

저흰 방콕에 도착한 첫날과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날 이렇게 이틀을 아마리 돈므앙 호텔에서 묵기로 하고 몽키트래블을 통해 1박에 약 5.5만원에 예약했는데요 첫날 리셉션 여직원은 더없이 친절했습니다. 다음 날 춤폰行 비행스케쥴 때문에 새벽같이 체크아웃해야 한다고 했더니 도시락을 준비하겠다고 먼저 이야기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춤폰에서 돌아온 귀국전날 리셉션 아줌마직원은 정말 딱딱하고 사무적이고, 정네미가 떨어질 정도로 불친절했습니다. 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다만 기분문제지요.

 

 

GOPR0104.jpg

잠깐 눈만 붙이고 새벽같이 또 국내선을 타러 공항으로 가야하는지라 특별히 요구할만한 룸타입 같은건 없었습니다. 주는 대로 받았는데 그게 2층이었어요. 2층에 야외풀 pool이 있고, 5층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군요.

 

 

GOPR0105.jpg

▲ 짜잔! 가장 낮은 등급의 저희 방입니다.

 

오래된 호텔인만큼 룸을 비롯하여 건물 전체에서 약간 쾌쾌한 냄새가 납니다. 저 카펫바닥 때문인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룸이 상당히 크고 침대는 적당히 딱딱해서 자기 편했습니다. 테라스는 없고, 룸에서 금연입니다.

다만 저희가 배정받은 룸이 뜻하지 않게 커넥팅룸이었고 바로 옆방에 아이를 동반한 투숙객이 묵었던지 방음이 잘 안되는 구조상 소음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귀국전날 묵을 때는 <절대 커넥팅룸은 안되요~>를 강조해서 방을 배정받았어요.

 

 

GOPR0106.jpg

화장실입니다.

무료제공 물 2병과 기본적인 어메너티에 충분한 수건, 드라이기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디샤워와 샴푸, 비누가 있고 헤어컨디셔너, 치약, 칫솔은 역시 없습니다.

 

 

GOPR0107.jpg

세면대를 제외한 나머지 좌변기, 샤워룸 등은 리노베이션이 한것 같습니다. 수압도 좋고, 온수도 콸콸, 배수도 양호합니다.

TV채널도 꽤 다양한 편이지만 한국방송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다양한 스포츠채널이 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20140726_011905.jpg

아마리 돈므앙 호텔에서는 룸에서도 무료로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절차가 있는데 룸넘버가 사용ID이고 패스워드는 투숙객의 family name입니다.

 

 

20140726_012413.jpg

▲ 식후에 한 잔 들이키는 시원한 리오 LEO맥주

 

 

아마리 돈므앙 에어포트 호텔에 대한 저희의 소감은 이렇습니다.

 

- 장점


1. 돈므앙공항으로 드나들기 정말 편하다

2층 연결브릿지를 통해서 어른걸음으로 체크인 카운터까지 5분이면 족합니다. 그래서 돈므앙~인천 귀국편 아침 항공기를 이용할 때 미리 항공체크인을 한 후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조식을 먹은 후 호텔 체크아웃까지 생각보다 여유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2. 비싸지는 않다

방콕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상당히 좋은 등급과 컨디션의 숙소에서 묵을수 있는데요 거기에 비하면 아마리 돈므앙의 가격이 저렴하다고까지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위치적 편리함을 감안하면 비싸지 않습니다(매우 주관적인 제 의견입니다). 이곳은 아고다 등 글로벌 온라인 예약사이트보다는 방콕현지 한인랜드사나 한국의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등을 통해 좀 이르게 예약하면 훨씬 저렴합니다. 2인 조식포함 가장 낮은 등급의 룸이 4만원~6만원 정도입니다. 1박에 6만원이 넘어간다면.. 좀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3. 짜뚜짝시장이 가깝다

저흰 이번에 주말이 아니어서 가보지 못했지만 짜뚜짝 주말시장까지 A1공항버스로 이동하면 대략 20~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짜뚜짝 주말시장 외에 짜뚜짝 공원과 또 금~토 저녁에 서는 JJ Green이라는 빈티지야시장 구경을 할 수도 있구요.

 

- 단점


1. 오래되고 낡았다

수완나품 공항이 생기기 전 방콕 유일의 공항이었던 돈므앙공항이고 그때 즈음 오픈한 아마리 돈므앙 호텔이라 많이 오래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낡았고 쾌쾌한 냄새가 나요. 과거에는 룸에서 흡연도 막 하고 그랬겠죠? 하지만 최고급 호텔이나 리조트 경험이 적은 저희 부부에게는 문제될게 없었어요.


2. 가끔 출몰한다는 바퀴벌레!

저흰 경험하지 못했지만 블로그나 여행카페글을 읽다보면 아마리 돈므앙에서 가끔 바퀴벌레가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흰 열 마리 바퀴벌레보다 한 마리 모기가 더 거슬리는 사람들이라 상관없지만 벌레에 예민하신 분들은 좀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3. 조식의 질

호텔조식이라면 껌벅 죽는 남편과 아무거나 잘 먹는 저는 큰 불만이 없었습니다만.. 방콕의 좋은 평가를 받는 호텔들에 비하면 조식의 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일단 신선도가 떨어지고 샐러드와 과일류의 종류도 적습니다. 서빙하는 직원들 -비단 조식당 직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의 친절함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중국단체들이 많이 묵는 곳이라 조식당 이용시간이 아주 이르던지 아주 늦던지..그래야 편하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4. 직원들이 대체적으로 친절하진 않다

 

---> 관련글 더 보기

9 Comments
울산울주 2014.08.24 08:13  
장단점을 대단히 잘 정리하셨네요.
수영장 물은 깨끗하게 갈았나 궁금합니다.

공항 때문에 거쳐가는 손님들이 많고,
또 대부분이 1박 하는 손님들이라서 그런지...

우리나라 여행사도 단체로 이용하던데.
중국인들 북적거리면 어디나 분위기는 난장판이죠.

비행기 시간이 넉넉하거나 하다면
근처의 라마 가든 호텔등을 추천합니다.
호텔 분위기 좋고 직원들 친절하고.
날자보더™ 2014.08.25 10:13  
밤수영을 해서 수질은 잘 모르겠어요.
피부병은 안걸렸으니..그냥 넘어가도 되려나요??
중국인 단체가 조금 소란스럽긴해도 아주 야단법석은 아니었어요.
다만 아마리 돈므앙측이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넣어야 할텐데 그게 좀 더뎠어요.
고구마 2014.08.26 16:22  
오...정리요약이 대단하세요.
연두색 귀여운 배낭의 주인공이 부군이신가봐요.호텔오너가 큰맘먹고 바닥재공사를 다시하면 냄새가 안날텐데....넘 많은걸 바라는 거겠죠.
날자보더™ 2014.08.28 11:52  
네, 짝꿍이에요. ^^
45L짜리 배낭인데 진짜 귀엽게 나왔고만요??!! ㅎㅎ
당분간 크게 달라지진 않을 것 같고 울산울주님 말씀처럼 수영장 수질관리만 좀 잘했음 싶어요.
쟝고 2014.08.28 10:57  
그래도 리모델링 깔끰하게 됐고
조식 시간도 에어아시아에 맞쭤 30분땡겨
6시부터 정확히 시작함다
물론친절하진ㄴ 않지요
그래도 슬리퍼끌고 나가
보딩패스 받고 다시 들어와 쉴수 있는
엄청난 강점
날자보더™ 2014.08.28 11:51  
제가 도착한 다음날엔 중국 단체분들이 엄청 많았는지
조식 시작시간이 5:30이더라구요. 그날만 그랬던 것 같습니다.
위치적인 장점이 빼어난 곳인데..에어아시아가 비행스케쥴을 변경할 계획이라
다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외면당할 듯요.
Muha 2014.10.12 22:28  
저도 첫 날과 마지막 날은 공항근처가 좋지 않을까 생각해 알아보고 있는데, 좀 여유있게 가서 수영장도 활용하고 하면 본전은 뽑겠네요~~~ㅎㅎㅎ
트래블킹 2014.10.29 10:21  
여기는 장단점이 뚜렷해서 고민이네요..
여행초보소심쟁이 2018.01.02 14:20  
공항근처 호텔로서는 최고네요! 시간절약이 정말 짱이네용!!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