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쿰빗20 GM 호텔 최악 입니다
늦은 체크인에 자고있는 직원과 20분 이상 기다리는 늦은 체크인 서비스,3박 4일동안의 2번 정전 아무얘기도 안 합니다. 모든 층 엘리베이터 앞 주차구역은 어떤 차 종이든 센서 믿고 뒤로 가면 차 뒷편 박살 납니다.,차 주차시에 각별히 조심 !! 단 한 글의 조심 문구 없구요 주차장 직원 없습니다.제 차 뒷유리 박살 났습니다.
대부분의 한국 비행기 늦은 시간 도착 인데요.출입문 경비도 자고 안에 데스크 직원도 자고.....
서비스 아파트라 조식은 크게 기대 안했구요.
주차장일 땜에 보상이 아닌 주차장 시설 잘못을 지적하고 시정요구를 하니 직원들 100%수긍을 하네요.근데해준다던 어떤 연락도 없고 그날 많은 사진도 찍었는데 그 날과는 달리 무시 하네요.
11시 부터 12시 정전에도 투숙객들이 로비로 우르르, 누구하나 얘기 안 해줍니다. 서비스 마인드 제로!
속상해서 글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