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그랜드 웨스트 샌즈(마이카오)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웨스트 샌즈(마이카오)

홍알홍알 9 5469
어제 숙박했었던 곳입니다.
애들이 방콕에서 너무 고생을 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푸켓에서 마지막날 그냥 워터파크에만 있자고 생각하고 잡은 곳입니다. 1박당 약 11만원 정도고 한인여행사 통해서 예약하려고 했다가 풀부킹이라고 하길래 하는 수 없이 아고다에서 좀 비싼값에 겨우 예약했습니다. 그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장점
1.워터파크(개인적으로 바다를 바라보고 수영하는 메인풀이 더 맘에 들었음)
2.한국인 직원 있습니다(든든함. 단, 오후에는 집에 간다고 하던데 해결할 일은 오전에 다 해야함)
 
단점
1. 휴양지에 있는 것 치곤 워터파크에 사람에 많음. 길지는 않지만 줄을 서서 슬라이드 타는 경우가 자주 목격됨(저는 슬라이드 타는거 싫어해서 상관 없지만)
2.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곤란함. 저녁에 하는수 없이 뷔폐를 이용했지만 비싸기만 비싸고 음료는 물포함해서 다 가격을 부과해서 황당했음. 방콕 솜분시푸드에서 배터지게 먹은 값보다 더 많이 나왔음.(오히려 조식이 나음.물이랑 쥬스가 공짜니)
 
기타
바로앞에 공항에 비행기 내리고 뜨는것 구경하니 신기해요.
공항까지 차로 20~30분 정도입니다. 우린 두 가족이라서 아예 한인여행사 픽업 서비스 이용해서 공항-->노보텔빠통-->센타라-->공항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마사지는 1시간 타이마사지가 1500바트인가 그렇고 만약 오후2시 이전에 받으면 50%해주는 행사 하고 있습니다.(방콕 헬스랜드 가격과 비교해 너무 비싸서 못했습니다)
 
디럭스룸 방 2개를 잡았는데 룸 크기가 서로 차이가 나더군요.
트윈베드인데 베드가 너무 작아서 두개를 서로 붙이고 세로로 누워 잤습니다.
 
 
공항이 바로 보여요
 
 
워터파크 크기는 요거 2.5배 정도?
바다를 끼고 있는 메인풀. 옆에 유아풀도 있고 수심도 성인 가슴까지 옵니다.워터파크에서 걸어서 10분정도걸립니다. 워터파크 앞에 디럭스 룸이 몰려있습니다.
센차라 소유 해변이라고 하네요.
 
 
역시 애들 데리고 태국 여행하기는 힘들었습니다.
거기다가 두가족에 가이드역할까지(태국 꼴랑 3번 와봤다고)....(예전에 봤었던 곳 또 가고)
비도 맨날 와서 일정도 꼬이고(특히 왕궁간 날 폭우가 쏟아져서 예정에 없던 버스도 타보고) 체력적으로 힘든 여행이었습니다.
만약 다음에 다시 태국을 방문한다면 그때는 와서 그냥 맛있는 거 먹고 호텔 수영장에서 뒹굴뒹굴거리고 맛사지만 받아야겠어요.
 
9 Comments
고구마 2012.08.24 18:25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을까요.  워터파크가 있는 호텔이라니...아우~

그나저나 워터파크는 말씀하신것과는 달리 사진상으로는 한가해보여서 완전 좋아보여요.
여름 성수기의 우리나라 물놀이 파크는 정말이지...사람도 사람이지만 요금도 만만치 않아서 한가족이 놀다오면 정말 교통비랑 뭐랑 해서 기십만원 훌쩍 나가기도하는데 말이에요.
누텔라 2012.08.25 21:21  
아... 여행보단 휴양 하는 사람들은 여기 좋겠는걸요? 가족단위로는 정말.. ㅎㅎ
홍알홍알 2012.08.26 10:51  
여기 대부분 가족단위나 신혼부부이더군요. 중국인 패키지 관광객이랑 서양,아랍(?)쪽 사람들이 많구요. 한국 사람은 의외로 적었어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는데도 불구하고.
클래식s 2012.08.27 06:42  
박문규 2012.08.28 17:11  
디럭스스위트룸 요번휴가때 2박했습니다.디럭스방이 준비가 않됐다며 업글해주더군요.킹사이즈침대,거실,부엌,화장실(월풀포함) 근데 작동이 않되더이다..ㅜㅜ
우리나라 콘도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취사도구가 마련되있으니 대형냉장고,전자렌지,전기스토브 인가? 심지어 퐁퐁도 있답니다.세탁기가 있어 몇일 묵으시면 세제도 사가서 빨래도 가능합니다.라면,햇반 강추 입니다.기회가 되면 내년에 함더....?
가족단위 이면 좋을거 같아요.아빠들이 힘드시겠지만...^^ 참고로 저는 4동에 있었어요.식당가는쪽...
홍알홍알 2012.08.29 11:25  
아마도 디럭스스위트부터 취사가 가능할 겁니다.디럭스의 경우 커피포트정도만 있고 설거지정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두 방 가격차이가 좀 있어서 무료 업글이 안되면 가격적측면에서 하는 수 없이 디럭스를...디럭스의 경우 워터파크와 바로 붙어있고 풀빌라의 경우 해변쪽에 가까운 것 같았어요.
원중이 2012.08.30 14:15  
혹시 근처에 로컬 식당이나, 세븐일레븐 이런건 없을까요?푸켓 타이항공으로 가서 바로 웨스트로 가면 좋겠네요 비행하느라 피곤한데 호텔도 가깝고..
타이뱀비 2012.09.26 10:46  
저 몇일전에 8동의 디럭스룸 1박 숙박했는데.. 전 실망이었어요. 1층이라 더 그런지 몰라도 화장실 물도 안내려가고.. 호텔 홈피보면 디럭스룸이 65 제곱미터라고 해서 기대 많이 했는데 실제 객실은 크게 잡아도 30제곱미터 같던데요.. 컴플레인하니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하더라구요. 참. 객실 어메니티에 치약 칫솔 없으니 참고하세요~
지지베베 2012.10.26 20:07  
기존 웨스트 샌드였던 리조트를 센타라에 매니지를 맞기면서 센타라 웨스트 샌드로 바뀌었네요. 공사기간이 워낙 길었기 때문에 풀빌라 동은 오픈하기도 전에 다시 재공사까지 했었을겁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웨스트 샌드의 워터파크는 삼성에서 처음에 설계및공사에 관련을 했었던 것으로 압니다. 끝까지 삼성측에서 했는지는 저도 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