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리움 스위트 방콕 호텔...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차트리움 스위트 방콕 호텔...

지윤맘 1 3854

7월 29일 부터 4박이구요.. 8월2일 레이트 체트아웃 6시까지 해주었어요..
물론 프로모션기간이라 2200바트에 씨티뷰 스튜디오룸을 예약했는데 2단개 업그레이드해주어서 원베드룸 에 리버 뷰로 방을 배정해주었네요..

지금 투숙중이구요..  인터넷역시 프로모션에 있어서 4일 동안 무료이용하도록 아이디와 비번을 주더라구요.. 원래 호텔을 타이 ** 뱅크에서 예약했는데요.. 여행사에서 예약만 해주었지 호텔측에서는 아무것도 모르더라구요.. 레이트 체트아웃인지 그리고 인터넷무료 같은거요.. 만일 제가 말을 안했으면 안해주었을 거에요..  각별히 신경써준다고 하고는 말뿐인 거 같았어요.. 어쨌든 나머지는 제가 해결했어요.. 아.. 바우처에는 적혀있었지요. 레이트체크아웃은 방이 이용가능할때 가능하다고.. 그리고 인터넷은 무료제공이라고..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그냥 그정도의 가격.. 제 값다주면 어쩐지 조금은 아쉬울 것 같은 호텔이요.
제 느낌은 그랬어요.. 하지만 사람마다 호불호가 다르니까요..

프로모션중이라 투숙객이 굉장히 많구요.. 전세계인종을 다 보는 듯한 느낌 이었어요..
그래서 조식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음식을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야할 때 도 있었어요..
조식이요.. 이것도 딱 그 정도요.. (원래 조식식당은 1층이에요..)  .. 

수영장이요.. 좋아보이는데 온 다음날 하루만 비 안오고 계속와서 이용을 못했어요.. 
 

호텔 앞에 무료 배가 있어서 사판탁신 역으로 데려다 주면 BTS이용을 할 수 있어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다만 배가 15분이나 30분간격으로 있어서 성질이 급하신 분은 싫어하실 지도..

하루만 자면 한국에 가야 하니 좀 아쉽지만 4일동안의 놀고 먹는 생활을 즐겼으니 가서 또 열심히 일해야죠..  

1 Comments
피글렛티 2011.08.02 23:21  
마지막날이라 그러신지 기운이 없으시네요.
무사귀환 하셨는지도 궁금하네요. ^^
좋아보이는 곳은 이용을 제대로 못하시고..
좀 속상하셨겠어요.
역시 어디든, 무엇이든 추구하는 바가 달라서
좋고 나쁨의 경계가 모호하긴 하지요.
하지만 본인이 느낀 바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잘 다녀오셔서 푹 쉬시고
무사히 한국생활로 복귀하시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