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게이트, 나일럿팍, 밀레니엄힐튼 간단후기^^(타이클럽)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노스게이트, 나일럿팍, 밀레니엄힐튼 간단후기^^(타이클럽)

아이캔두잇 3 4231

태사랑에서 많은도움받고 잘 다녀왔어요..울 아들과 신랑과..


다녀와서 계속 후기 올려야지했는데..여유가..

지금 사진올릴라고 열심히 노력하다가 흑...어렵네요..

7.31-8.7 다녀왔구요..간단하게 후기 올릴께요..

숙소예약은 모두 옆에있는 타이클럽에서 했어요..

일단 타이클럽부터 후기 올릴께요..


1. 타이클럽
   몇년만의 태국행이라 설레임에 여기저기 기웃댔는데..웬지 타이클럽이 땡겼어요..
   그치만 새로생겨서 인지도도 낮고, 홈페이지도 약간 덜 활성화되있고..
   그래서 살짝 고민했는데..전화통화후 맘 굳혔어요..넘 친절하고, 모르는것까지 상세설명해주시네요..제가 까르푸나 빅씨를 꼭 갈거다하니 처음에 랏차담리 얘깋해주시더니, 오후에 다시 전화주셔서 거기 문닫았으니까 다른지역으로 가라며 상세설명..
거기다가 오픈특전으로 이것저것 주신다하고..ㅎㅎ
만족했어요..일처리 깔끔하구요..

첫날 새벽에 도착했는데 전 한국분이 나오시는줄 알았는데 태국분이시더라구요..차량 좋구요..
노스게이트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데려다 주셨어요..이때 살짝 떨었어요..만역에 이분이 우리를 딴데로 데려가면 우리는 어떻게되나하고..ㅜ.ㅜ 겁도많고 소심해서..
애기가 자니까 편하게 눕히라고 의자도 뒤로 해주시고..암튼 편안했어요..
걱정마시고 차 타세요^^ 무료픽업서비스 요거 정말 좋은거 같아요..


2. 노스게이트 1100밧
   밑에분이 노스게이트 후기를 쓰셔서 댓글로 쓰다가 정말 괜찮은 호텔이라 후기로..^^
   룸크기넓어요..가구,인테리어가 이쁘고 특이해서 거실따로 있는 느낌..
   룸서비스 가격도 넘 착하고..국제전화요금도 착하고..
   깔끔하고 있을거 다있고..완전만족했어요..
    방콕시내로의 접근이 좀 멀어서 그렇지만..호텔이 넘 좋아서 담에가면 몇일 있고싶어요..
  단점을 꼽자면 조식이 좀^^:: 시리얼과 빵종류외에는 마땅치가 않았어요..제기준으로는요..
모 사람마다 틀리니까 ^^ 직원분들 친절하고 레이트체크아웃 2시까지 해주고..
수영장 아담하니 이쁘고..동네가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3. 나일럿팍 (비지니스룸 3000밧)
  수영장 하나보고 선택한 호텔..울 아들 나무,곤충,동물 너무 좋아해서 자연적인곳에서 있고싶었어요..나일럿팍 참 좋았어요..직원들 친절하구요..정말 풀이 아이와 함께하기에 넘 좋더라구요..
선베드도 많고..풀바에서 간단한 요기도 하고..
게다가 조식과 석식부페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태국음식을 약간 인터내셔널하게 바꾸었는지 입맛에 잘맞았어요..

8월말까지 저녁부페 프로모션하는거 같은데..1+1요..650++이에요..
특급호텔치고는 저렴하고요..스테이크랑 팟타이 직접 만들어주는데 넘 좋아요..

방콕에 가시는분들 저녁식사하시러 가도 좋을거 같아요..행사하니까^^




4. 밀레니엄힐튼
   강변에 있는 호텔도 한번 가보고싶어서 마침 프로모션으로 2박에 6000밧으로 묵을 수 있었어요..
    나일럿에 있다와서인지 첨엔 좀 휑하다싶었어요..로비가 엄청크고 인테리어가 아주 모던해서..
   방 너무 좁아요..첨에 방보고 실망..게다가 원하는 뷰로 안되있어서 다시 내려가 방 바꿔달라고 했어요..바닥에 카페트..ㅜ.ㅜ 실망해서 방에 있다가 수영장 갔는데..아이와 놀기에는 조금 작고, 그늘이 져서 조금 실망....그러나..바로옆에있는 모래놀이장에 울 아들 좋아라하고..
그 앞에 썬배드및 카바나처럼 되있어서 넘 편하더라구요..오홋..기분 업되고..

울 아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무도 없는 모래놀이장가서 모래놀이 조금하다 밥먹으로 가고 했어요..조식부페 좋아요^^ 레스토랑 멋지구요..나가면 테라스도 있는데..거기도 넓고 강변 보면서 차마실 수 있어요.. 힐튼은 첨엔 좀 그랬었는데 있을수록 매력이 있더라구요..

직원들 서비스태도 좋아요..힐튼 저녁부페 넘 비싸서 못먹었는데..아쉽네요..



워낙 주관적인평이라 참고만 하시구요..아이와 같이하는 여행이라서 애기위주로 호텔을 평하게 되네요..ㅜ.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다 좋다고만 써논거 같네요..제가 무난한 성격이라 그런지 전 다 좋았어요..ㅎㅎ

태사랑에서 항상 답변주시는 고마우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3 Comments
망고스틴1 2010.08.23 10:02  
노스게이트...후기 자꾸 올라오니깐..좋네요......노스게이트냐....스쿰빗이냐..아직도 고민중이였거등요....ㅠㅠ 이동이 어려우면 초보자인 저한테 넘 어려울것같아서요....용기내서...노스게이트 정해야겠슴다.. ^^
아이캔두잇 2010.08.23 10:07  
ㅎㅎ 가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저 마지막2틀묵은 호텔이 4성인데 후기에 적지도 않았어요..ㅜ.ㅜ 완전 실망..그 호텔에서 계속 노스게이트가 훨씬좋다고 그 호텔로 가고싶다고..얘기했어요..그치만 여행일정이 있으니까 님의 스케쥴에 따라서 정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짜뚜짝 가실거면 추천해드려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블루문 2010.08.23 13:02  
참, 아래도 설명드렸지만 객실에서도 무료 wi-fi되니깐...혹시 한국으로 전화할 일 많으시면 070 전화 가지고 가시면 싸게 전화하는데 많이 도움되실거예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