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살라탈레이 리조트
끄라비 아오낭 옆 해변 노파타랏인가요? 그곳에 위치한 살라탈레이 리조트입니다.
아오낭까지 걸어서 10분,왕싸이 씨푸드 2분 정도 거리고요.
2350B으로 리조트에서 가장 저렴한 디럭스 룸이고요.
역시나 사진으로~~
로비모습이고요. 3층짜리 건물로 1층은 수영장과 연결되고 2층에 디럭스룸이 있고요. 3층은 좀 비싼 허니문 룸과 다른 무언가의 룸이 있고요...로비에 컴퓨터(무료) 그 옆에 책상하나두고 투어예약받고 있는데요. 아오낭의 여행사보다 살짝 비싸더군요.
수영장 너머로 넓직하게 조경을 꾸며놓아 숙소 베란다에서 보기에 탁 트인 느낌이지만 그 뒤로 무언가 지을듯한데 건물이 들어서면 좀 빗을 바랠듯 하네여.![]()
![]()
수영장이고요. 썬베드가 제대로 태양과 마주하고 있어 살태우기 딱일듯...![]()
![]()
룸 내부는 시멘트가 좀 걸리긴하지만 넓고 좋아요..뭐 있을건 다 있고요.![]()
간혹 예약 사이트에 씨뷰 디럭스라고 적힌 룸들이 있는데요 ㄱ자 형태라 위치에 따라 아주 조금 씨뷰가 될수도 있고 아님 위에처럼 보일수 있네요.
아래 사진에 1층이 로비이고요 2층에 바와 조식당, 작은 헬스장이 있습니다.![]()
화장실에 1인용 욕조와 따로 샤워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수건이 너무나 많아서 좋은듯....![]()
간이 헬스장...더워서 조금만 뛰어도 땀이 주르륵...
조식당입니다 앞으로는 바다가 뒤로는 수영장이 그리고 메뉴는 뷔페식으로 정갈하고 깔끔하지만 특별나게 좋은점은 없는듯한 보통 수준.![]()
![]()
그럼 꾸벅...^^